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22기 정희 직업 넥스트월드 투자사 대표 본명 김수은 명지대 서울대 ALP

by 통통이0206 2024. 8. 29.

22기 정희 직업 넥스트월드 투자사 대표 본명 김수은 명지대 서울대 ALP

22기 정희 직업 넥스트월드 투자사 대표 본명 김수은 명지대 서울대 ALP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던 22기 정희의 직업이 한국영화투자사 넥스트월드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로 알려졌습니다.

오늘은 22기 정희 직업 넥스트월드 매니지먼트 대표 김수은 명지대 서울대 ALP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2기 정희 직업 넥스트월드 투자사 대표 본명 김수은 명지대 서울대 ALP

정희는 등장할때부터 연예인 포스를 자랑했죠.

의상도 그렇게 헤어도 그렇고 누가 봐도 범상치 않은 외모였습니다.

 

인터뷰에서는 시골로 시집가서 앵두를 따 먹었다는 둥 그런 말만 나오고 여출 중 가장 아이들이 큰 걸로 알려졌었죠.

 

그러다 정희가 서울대 ALP(서울대 법대 최고위 과정)를 수료했다는 얘기가 돌면서 정희의 직업에 여러 썰이 있었습니다.

자기소개에서 밝혀진 정희의 직업은 한국영화 투자사 임원

투자사 임원

 

왠지 엔터 계열일 것 같더라니. 역시나..

 

정희 나이는 83년생 41살입니다.

정희 나이

 

정희는 과거 결혼도 일찍 했고, 아들은 17살, 14살인데 둘다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결혼해서 공주로 시집을 갔고 지금은 세종시에 정착했다고 하죠.

정희 아이들

 

정희 집에 돈이 많다고 하던데 아이들 운동 시키려면 돈이 한 두푼 들어가는게 아니라 금수저 설에 힘이 실립니다.

 

정희는 자기 소개를 하며 그동안 출연자들이 많이 울던데 자기는 10년째 아이들 혼자 키우면서 흘릴 눈물을 다 흘렸기 때문에 이제 안운다고 하네요.

눈물을 다 흘렸다

 

이제까지의 자기 삶은 돈벌기 위한 고군분투 였다고 정의하는 정희.

돈벌기 위해 고군분투

 

정희의 본업 모먼트 멋지네요.

정희의 본업 모먼트

 

 

군함도에도 투자한 회사라고.

군함도 투자

 

정희가 다니는 회사는 넥스트월드라고 하는데 정희는 거기서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라고 합니다.

 

회사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투자 회사 답게 다들 직위가 대표, 회장, 사장 뭐 이렇고요..

그냥 이름만 걸어놓은 사람들도 많은 듯.

 

사기 회사라는 얘기는 전혀 아니고 투자사다 보니 아무래도 볼륨감을 위해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알만한 사람으로 강제규 감독도 있고,

강제규 감독

 

부산국제영화제로 유명한 김동호 위원장도 있네요.

김동호 위원장

 

엔터 쪽에서 일하기 때문에 배우들과 접점도 많을 듯.

 

아무리 봐도 연예인 삘.

정희 사진

 

정희는 서울대 ALP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게 뭐냐면 서울 법대 최고 지도자 과정으로 쉽게 말해 어느 정도 레벨 되는 사람들끼리 인맥 쌓는 네트워크, 커뮤니티라고 보시면 됩니다.

서울대 alp출신

 

6개월 과정이고 뭐 딱히 배운다기 보다는 와서 인적 네트워크를 쌓는 거죠.

 

 

지원자격이 이렇습니다.

입학하면 주로 친목을 다니는 모임을 가지는 거죠.

그러다 서로 상부 상조하면서 필요할때 도움이 되주고 도움 받고.

 

지원자격

 

정희는 “별거, 이혼 모두 전부 오래 됐다. 이제는 모두 열려 있다”라며 “롱디, 해외, 나이차 다 열려 있다”며 오픈된 상태라네요.

 

앞으로 누구와 연결이 될지 궁금해집니다.

지금까지는 경수가 플러팅하는거 같던데, 나온것 처럼 경수는 여기저기 걸쳐놓은 거 같아서..

옥순과 약간 경쟁 구도인 것도 같구요.

 

본인, 아이들 나이로 봐서 그렇게 운신의 폭이 크지 않아서 최커가 되기는 쉽지 않을 듯.

그래도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22기 영철 직업 학교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을까?

22기 영철 직업 학교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을까?결정사에서 소개도 안된다. 일본 만남 돈 없어 못했다. 왠지 짠할 것처럼 보였던 나는솔로 돌싱특집 22기 영철의 직업이

tongtong20206.tistory.com

 

 

 

돌싱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

돌싱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나는솔로 돌싱특집 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나는솔로 돌싱특집 돌싱 22기에

tongtong20206.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남출 분석 학교 직업 촬영지 빌런후보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남출 분석 직업 촬영지 빌런후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첫 방송이 시작됐습니다. 레전드 돌싱특집 기수였던 16기와 비교해 어떨는지 벌써부

tongtong202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