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22기 영철 직업 학교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을까?

by 통통이0206 2024. 8. 21.

 

22기 영철 직업 학교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나?

22기 영철 직업 학교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을까?

결정사에서 소개도 안된다. 일본 만남 돈 없어 못했다. 왠지 짠할 것처럼 보였던 나는솔로 돌싱특집 22기 영철의 직업이 응급실 의사라는 얘기가 나와 대반전! 충격 그 잡채입니다. 과연 22기 영철 직업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나? 정말 맞을지 한번 분석해 보겠습니다.

 

22기 영철 직업 학교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을까?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영철 직업 학교 응급실 의사썰 추정 연봉

그동안 많이 차여봤다. 키도 작고 가진 것도 많지 않아 결혼정보업체에서 소개도 잘 안된다던 영철의 직업이 의사라는 얘기가 돌고 있어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영철이 다닌다는 울산 시티병원 홈페이지는 마비가 될 정도..

병원사이트 마비

 

대단한 관심이 아닐 수 없습니다.

 

병원 홈페이지 속 영철의 사진은 이렇습니다.

영철과 매우 흡사하죠?

울산시티병원 이정훈과장

 

울산에 위치한 종합병원인 울산시티병원 이정훈 과장이라고 하는데요.
과는 응급의학과 과장이라고 하네요.
요즘 지방 병원에 응급전문의가 부족해 연봉이 4억이 넘는 곳도 있고, 주택도 제공하는 경우도 있는 등 대우가 장난 아닌걸로 알려져 있는데 영철은 가진 것도 많지 않다는 등 그런 얘기를 해서 사람들을 헷갈리게 하고 있죠.
 
 

영철이 이정훈 과장이라면 이전엔 동천동강병원(울산 소재)에서 근무했던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동천동강병원에도 그의 약력이 나와있는데요, 학교는 강원대 의대를 나온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동천동강병원 사진을 봐도 안경만 안 꼈을 뿐 영철의 느낌이 많이 나는데 만약 영철이 이정훈 과장이 아니라면 쌍둥이가 아닌지 한번 알아봐야 할 듯 ㅎㅎ 

 

그런데 방송 결과 22기 영철은 이정훈 과장이 맞는 것으로 나왔네요 ㅎㅎ 다행입니다.

동천동강병원 약력

 

이정훈 과장의 진료 모습을 봐도 영철의 얼굴이 많이 보이네요.

영철 진료 모습

 

다른 사진 좀 더 땡겨 볼까요?
영철 진료 사진
 
여러분 어떠신가요? 영철 같습니까? 아닌가요?
전 99% 인것 같은데요? ㅎㅎ
영철 맞다면 제작진이 정말 페이크 잘 썼네요.
가진게 없다는 둥 ㅎㅎ
 
거기에 영철에게 진료 받았다는 사람의 후기와 간호사라는 사람의 얘기도 증언도 나와 더 신빙성을 더 하고 있습니다.

환자 후기

 

진실이든 거짓이든 오늘 밤이면 판가름 납니다.

무조건 본방사수 ㅋㅋ

 

 

나는솔로 22기 영철 특징 분석

사랑도 인생도 부러지지 않는 남자, 영철

 

응급실 의사라고 생각하니 저 '부러지지 않는' 대목이 자꾸 걸려요 ㅎㅎ

응급실에 부러진 사람들 많이 오잖아요.

영철 프로필

 

영호나 영식에 비해 존재감이 있어 보이는 영철입니다.

 

본인은 연애에 있어서는 찌질남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만, 왠지 한방이 있을 거 같은 느낌이었죠.

연애는 빵점이다

 

결정사에서 소개도 안 시켜준다고 하네요.

본인이 분석한 이유로는 키도 작도 돈도 많지 않아서..

 

(첨엔 인터뷰만 보고 생활이 넉넉지 않은가 보다라고 생각했는데,, 의사라고 생각하고 이 장면을 보니 사실 결혼정보업체 등록하는 것도 어느 정도 레벨이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전 안 해봐서 모르겠습니다만...) 

 

일본 만남까지 알아봤는데 비용이 비싸서 못했다고 ㅎㅎ

그런 게 있는 줄 첨 알았네요..

일본 만남가지 알아봤다

 

결혼생활을 10년이나 했다고 하네요.

이번 기수 출연자 들 중에 가장 오래 한 사람 중 하나.

결혼생활 10년

 

딸 2명을 양육하고 있는 양육자 아빠입니다.

딸 2을 두고 있다.

 

인터뷰에서는 계속 자신이 없다. 연애 못한다 이런 소리만 했지만

영상 중간중간, 그리고 마지막에 반전이 있었는데.

 

상대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엄청 노력해 깃발을 만들고 나무를 타서 그걸 매달더라고요. 

역시 영철 닉값하네요..

나무를 타는 영철

 

예고편에선 자기소개 시 상탈 하는 모습까지.

상의 탈의

 

거기에 브레이킹 댄스에 프리즈까지.

(그동안 출연자 중에 의사들이 몇 번 춤췄죠. 반전 매력)

 

아.. 오늘 밤이 기다려집니다.

그런데 인간적으로 너무 닮았어요. 안 그럽니까?

 

 

 

 

22기 정희 직업 넥스트월드 투자사 대표 본명 김수은 명지대 서울대 ALP

22기 정희 직업 넥스트월드 투자사 대표 본명 김수은 명지대 서울대 ALP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던 22기 정희의 직업이 한국영화투자사 넥스트월드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로 알려졌습니다.오

tongtong20206.tistory.com

 

 

 

돌싱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

돌싱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나는솔로 돌싱특집 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나는솔로 돌싱특집 돌싱 22기에

tongtong20206.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남출 분석 학교 직업 촬영지 빌런후보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남출 분석 직업 촬영지 빌런후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첫 방송이 시작됐습니다. 레전드 돌싱특집 기수였던 16기와 비교해 어떨는지 벌써부

tongtong20206.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첫인상 직업 빌런 자기소개 이혼사유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첫인상 직업 빌런 자기소개 이혼사유나는솔로 22기 새로운 돌싱특집이 드디어 시작했습니다. 이번 기수는 남자들보다 여자 출연자들이 훨씬 존재감이 있는

kingtip0206.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상철 직업 경륜선수 류근철 나이 학교 연봉

나는솔로 22기 상철 직업 경륜선수 류근철 나이 학교 연봉블라인드에 치과의사다, 티웨이 파일럿이다. 말이 많았던 22기 상철의 직업이 프로 경륜선수로 밝혀졌습니다.오늘은 나는솔로 22기 상철

kingtip02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