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돌싱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

by 통통이0206 2024. 8. 17.

돌싱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

돌싱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

나는솔로 돌싱특집 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

나는솔로 돌싱특집 돌싱 22기에 출연 중인 정숙이 법무법인 여정의 정혜성 변호사라는게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죠.

아직은 구독자 17명이라 귀여운 유튜브 채널까지.

오늘은 돌싱22기 정숙 나이 본명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돌싱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

돌싱22기 정숙 법무법인 여정 정혜성 변호사

나는솔로 돌싱특집 22기에 나온 정숙, 이미 방송에서 변호사라는 직업은 나왔었는데요.

정숙의 직업은 변호사

 

정숙의 본명과 소속은 법무법인 여정의 정혜성 변호사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프로필 사진

 

물론 예전 사진이고, 프로필 사진이라 보정도 했겠지만 살 좀 빼고 관리하면 지금이랑 너무 다를 거 같지 않나요?

 

방송 후 정숙 외모에 대해 류담 닮은 꼴이니 어쩌고 말들이 많은데 관리 좀 하면 포텐셜 있는 외모입니다. ㅎㅎ

 

소속 법인인 법무법인 여정에서도 정숙이 화제가 되니까 8월 16일 자로 구성원 소개에서 자리를 맨 앞으로 옮겨놨더라고요.  ㅎㅎ

 

방송의 힘이 참 대단하죠?

정숙이 출연하면서 소속 로펌 이름도 한번 더 알려지게 되고 말이죠.

 

정숙 학교는 진명여고를 나와 이화여대 국문과/법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지인의 말로는 사법고시 준비하다가 잘 안돼서 충북대 로스쿨로 가서 변호사 시험을 봤다고.

변시 2기생이라고 합니다. 

빨리 판단해서 잘 움직인 듯.

 

변호사 약력

 

정숙의 지식인 전문가 활동을 보면 가족, 이혼 변호사라고 나와있습니다. 

 

네이버 지식인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굿파트너 속 장나라나 남지현 같은 역할인 거죠. ㅎㅎ

굿파트너

 

22기 정숙의 수입, 월급 추정치는 정숙이 소속된 로펌 기준으로 세후 1,100만 원 정도 라고 하네요.

기본급이 세후 800만 원 정도에 상담비, 성공보수, 인센티브 등 상여금이 더 많으니 딱 정해진건 아니지만 애버리지 세후 1,000만 원 이상을 받을 거라고.

 

직장 생활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연봉이 1억이라고 해도 세금 다 떼고 나면 월급이 한 달에 700 중반 대입니다.

수입을 연봉으로 따지면 상당하다는 걸 알 수 있죠.

 

거기에 정숙 연차도 꽤 되는 거 같으니 인센티브 다 합쳐 연봉으로 따지면 2억 이상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정숙 사진

 

그리고 요즘엔 의사나 변호사도 그냥 사무실 왔다 갔다 하면서 주는 일만 하고 이런 게 아니라 자기가 얼마나 능동적으로 영업 활동을 하느냐에 따라 수입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정숙도 나는 솔로에 나오게 된 것이죠.

 

유튜브 중 사회

 

정숙 본인이 프로페셔널 블로거 변호사가 되겠다고 하고, 유튜브 채널 개설해서 본인 춤추는 영상도 올리고, 나는솔로에 출연해서 얼굴 알리고 하는 것들이 다 인지도를 올리기 위해서거든요.

 

변호사 모먼트

 

인지도를 올리면 종편에 패널 변호사로도 나갈 수 있고. 또 그런 인지도로 일도 더 많이 들어오고, 본인에겐 이런 선순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인플루언서 변호사가 되려고 노력하는 것이죠.

 

정숙 마이크 든 사진

 

요즘 세상에 이런 건 나쁘다 좋다 판단할게 못 되는 거 같아요. 본인 하고 싶은 대로, 본인 능력대로 가는 거죠.

다만 나솔 본연의 목적인 짝을 찾는데 어느 정도 진정성이 있느냐 하는 것인데..

 

나솔 나오는 사람들이 100% 짝만 찾으러 나오는 사람은 이제 거의 없고 어느 정도 자기 PR 목적이 섞여 있는데, 정숙의 경우 짝 찾기 : 자기 PR의 비율은 제 생각엔 20 : 80 정도 되지 않을까 ㅎㅎ 생각됩니다. (물론 제 뇌피셜)

 

정숙 나이는 지인의 말에 따르면 81년생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지인이 정숙에 대해 자세하게 올린 글에 사람들이 댓글로 정숙 본인이 이렇게 글 올리면 안 된다고 많이 써놨던데 ㅎㅎㅎ 글쎼요 제가 보기엔 정숙이 자기가 등판해서 자기에게 우호적인 댓글을 달 성격은 아닌 거 같던데.

 

정숙이랑 친했던 사람이 올린 거 같더라고요. 제 생각엔.

댓글 중 '정숙 아무리 동치미 나가고 싶어도 여기서 이러면 안 된다'라는 글 보고 뿜었음. ㅋㅋㅋ

 

22기 정숙 돌돌싱 전남편 수감자 의뢰인과 결혼

한편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 3화에서는 정숙이 자신의 과거사를 고백하는 부분에서 결혼을 2번 했었다는 새로운 사실이 나왔죠.

 

원래 인터뷰에서는 얼굴만 보고 결혼해서 이제 밥벌이하는 남자를 찾는다는 내용만 있어서 돌돌싱인 것을 몰랐었습니다.

 

두 번째 결혼은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했다는데 두 번 혼인신고를 하신 거는 부모님도 방소을 통해 아실거라고.. 헐..

부모님도 방송으로 아실거다

 

그런데 상대가 수감 중인 의뢰인이었다네요! 감방에 있는 사람...

완전 영화입니다. 영화..

수감중인 의뢰인과 결혼

 

정숙은 이 사람이 출소하고 교제를 시작했는데 ‘너랑 혼인신고를 하면 안정적으로, 다시 새로운 사람으로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해서 혼인신고를 해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생활패턴도 너무 다르고 바뀌려는 모습이 전혀 없어서 헤어지게 됐다고..

 

그런데 제 생각엔 수감중이였대도 무슨 강력범죄는 아니라 경제 사범이나 그런 류의 수감자였을 듯.

왜냐하면 정숙 분야가 가정, 이혼 전문 변호사라 강력범죄자를 접할 일이 없었을 것이고 경제 사범이나 아니면 제비(?) 일수도 있겠으니 순전히 제 뇌피셜이고요. ㅎㅎ

 

그래도 변호산데 상대가 재력은 좀 있으나 하는 일은 없고 범법행위로 수감된 그런 사람이 아니었을까.. 그런 생각.

 

 

한편 정숙은 초보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동료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듯.

 

정숙 요즘 얼굴

 

아직은 구독자 17명인 쪼렙 채널이지만,

나솔 방송 끝나고 나면 많이 늘어나겠죠? ㅎㅎ

 

정숙 유튜브 채널 링크

 

 

콘텐츠는 많지는 않은데 정숙이 건대 부동산대학원 학회 MT 같은 데 가서 하입보이 커버 댄스 추는 거 있는데 웃기더라고요.  알고 보니 끼쟁이.

근데 끼가 없었으면 나솔에 나올 생각도 못했겠죠?

말하는 것도 보니 시원시원하고 거침이 없더라고요 ㅎㅎ

 

정숙 하잎보이 커버 댄스

 

 

이번 방송 중에 하입보이 한번 시원하게 춰 좋으면 좋겠는데 ㅎㅎㅎ

 

 

정숙의 등장 자막엔 꽂히면 직진, 미남 콤플렉스 극복기라고 되어 있는데, 이상형 조규성이라고 했죠. 

 

첫인상도 상철을 꼽았던데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하네요.

 

찌질이 컬렉터였던 정숙.

찌질이 컬렉터 정숙

 

과연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에서 사랑과 비즈니스,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까요?

 

 

 

 

나솔 22기 영수 영숙 결혼커플 예상되는 4가지 이유

나솔 22기 영수 영숙 결혼커플 예상되는 4가지 이유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에서 돌싱 기수 최초로 결혼 커플이 탄생했다는 공지가 떠서 화제가 되고 있죠.이번 포스팅에선 22기 영수 영숙 결혼커

kingtip0206.tistory.com

 

 

 

 

22기 영철 직업 학교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을까?

22기 영철 직업 학교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을까?결정사에서 소개도 안된다. 일본 만남 돈 없어 못했다. 왠지 짠할 것처럼 보였던 나는솔로 돌싱특집 22기 영철의 직업이

tongtong20206.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상철 직업 경륜선수 류근철 나이 학교 연봉

나는솔로 22기 상철 직업 경륜선수 류근철 나이 학교 연봉블라인드에 치과의사다, 티웨이 파일럿이다. 말이 많았던 22기 상철의 직업이 프로 경륜선수로 밝혀졌습니다.오늘은 나는솔로 22기 상철

kingtip0206.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남출 분석 학교 직업 촬영지 빌런후보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남출 분석 직업 촬영지 빌런후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첫 방송이 시작됐습니다. 레전드 돌싱특집 기수였던 16기와 비교해 어떨는지 벌써부

tongtong20206.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첫인상 직업 빌런 자기소개 이혼사유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첫인상 직업 빌런 자기소개 이혼사유나는솔로 22기 새로운 돌싱특집이 드디어 시작했습니다. 이번 기수는 남자들보다 여자 출연자들이 훨씬 존재감이 있는

kingtip02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