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나는솔로 22기 옥순 욕먹는 이유 진술서 인스타 전남편 지인글 엄마 반박글

by 통통이0206 2024. 10. 2.

나는솔로 22기 옥순 욕먹는 이유 진술서 인스타 전남편 지인글 엄마 반박글 

나는솔로 22기 옥순 욕먹는 이유 진술서 인스타 전남편 지인글 엄마 반박글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이 중간 정도 왔습니다.

현재 스코어를 보면 광수와 영자가 결혼 커플로 99% 확정이고, 옥순과 경수가 현커인데 깨졌냐 아니냐 말이 많죠.

이 와중에 옥순을 향한 여론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22기 옥순 욕먹는 이유 진술서 인스타 전남편 지인글 엄마 반박글 등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솔로 22기 옥순 욕먹는 이유 진술서 인스타 전남편 지인글 엄마 반박글 

22기 옥순 비호감 이미지 쌓인 이유 입장문 이후 반전 여론

현재 옥순에 관한 소스가 가장 다양하고 핫하게 올라오고 있는 중이죠.

 

원래 인기 있는 사람이 관련 글도 많이 나오는 법이긴 한데 옥순이 사람들에게 비호감으로 찍히기 시작한건 전남편 관련해서가 아니라 프로그램에서의 태도 때문이었습니다.

 

옥순은 잘 알려진대로 결혼은 하지 않고 아이만 낳은 미혼모죠.

22기 옥순

 

 

임신 4개월에 헤어졌고 혼자 출산했다고 자기 소개에서 밝혔습니다.

22기 옥순

 

 

옥순이라는 이름 답게 출중한 외모로 남출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죠.

그중에는 경수도 있었고, 옥순도 경수를 싫어하지 않았죠.

 

옥순이 비호감으로 비춰지기 시작한 것은 여자 첫인상 선택때부터.

 

옥순을 비롯해 정숙, 정희, 현숙까지 무려 4명이 경수를 선택한 것.

 

그래서 4명이 차를 타고 가는데 정희가 멀미를 했고 앞에 타면 멀미를 덜한다는 정희의 말에 경수는 그럼 자기랑 바꾸겠냐는 말을 하게 됩니다.

 

그때 경수의 옆자리는 옥순이 앉아 있었고 그 자리는 가위 바위 보를 통해 얻어낸 자리였죠.

22기 옥순

 

경수가 정희에게 여기 앉겠냐고 할때 옥순의 표정을 보시면 슬슬 빡이 치기 시작합니다.

 

인터뷰에서도 섭섭했다고 했죠.

22기 옥순

 

 

자기는 가위 바위 보로 정당하게 얻어낸 자리인데

22기 옥순

 

 

멀미 난다는 말에 바꿔줄까요? 한게 맘에 안들었다는 것.

22기 옥순

 

 

위의 사진 조그만 네모 안에 이이경 표정을 보면 이해가 안간다는 표정이죠? ㅎㅎ

 

다른 이유도 아니고 몸이 아파서 그런건데 경수가 정희에게 자리를 바꿔준다는 소리를 했다고 짜증이 났다니 이 지점부터 어? 어? 어? 옥순 이상한대? 

 

이렇게 되는거죠. 

 

그리고 나서 문제의 쌈 플러팅에서 옥순은 와사비 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경수 1순위는 옥순 너야 라고 수십번을 얘기하는데도 자기는 모르겠다는 말만 하죠.

 

22기 옥순

 

여기서도 보는 사람들 짜증 유발. 

 

아니 가짜 쌈을 받은 정숙이도 있고 쌈을 못받은 정희도 있는데 자기는 진짜 쌈도 받았으면서 다른 사람 염장 지르는 것도 아니고 배부른 소리만 했죠.

 

경수가 와서 막 어필하고 좋다고 하고 해야 하는데 그런게 없으니까 섭섭했던 듯.

오죽하면 데프콘이 공주님 왕자님 연애라고 한 소리.

데프콘

 

 

거기에 경수가 옥순에게 이따 얘기하자고 했고, 옥순은 자기 화장이나 옷매무새 볼라고 방에 갔다오는 장면이 나오는데,

 

 

 

분명히 경수가 옥순 보고 방에 갔다 오라고

여기(공용거실)에서 기다리겠다고 했는데,

 

 

 

옥순은 어이없게 자기 방에서 경수를 기다렸죠

 

 

그래놓고 경수가 안왔다고 난리.

 

 

나중에 1순위 심야 데이트에서도 딴소리를 합니다.

저보고 가 있으라고 한거 아니냐고.

 

오해였다는게 밝혀지자 그제서야

"제가 가야 돼요?"

"제가 가야 돼요?" ㅎㅎ

 

 

 

그래놓고 1순위 데이트 최악이었다고 했죠. ㅎㅎ

 

도대체 얼마나 떠받들어줘야 하는 건지 ㅎㅎ

 

 

그런데 뒤에 올려 드릴테지만 인스타 입장문에서 보면 이 부분에 대해선 자기가 4년동안 애만 키우다 보니까 사람 관계에 서툴러 진것 같다고 자기 소양이 부족했던 것 같다고 인정하더군요.

 

보통 악마의 편집이니 그런 소리 하게 마련인데 보면서 견디기 힘드셨던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라는 내용을 담아내는 모습은 보기 좋았습니다.

 

예전에 출연자 유튜브를 보니 나는솔로 녹화시 첨에는 방송임을 인지하다가 금방 방송이라는 생각은 없고 그냥 실제처럼 하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있는 그대로의 모습들이 나오게 되고 그러면서 정제되지 못한 모습들이 화면에 담기게 되는 듯.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고 또 저렇게 전향적인 자세로 인정하기도 쉽지 않기에 옥순에 대한 생각이 좀 바뀌었음.

 

그런데 이번엔 또 진술서, 전남편 지인 글, 옥순 엄마 등판 글 등이 이어졌죠.

 

22기 옥순 인스타 진술서 공개, 전남편 지인글, 옥순엄마 반박글

사실 옥순이 직접 올린 글 말고 전 남편 지인이라는 글이나 옥순 엄마라는 글은 진위 여부가 불확실합니다.

 

여튼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앞에 얘기한 옥순의 과한 반응이나 일명 '욱순'으로서의 불편한 모습, 땡깡 피는 모습 등에 짜증난 네티즌 중 일부가 옥순에게 임신공격 이니 그러니 미혼모니 등의 선을 넘는 과한 공격과 과한 댓글을 달기 시작하죠.

 

그래서 옥순은 인스타에 입장문과 함께 과거 진술서 일부를 공개한 것.

 

먼저 임신 공격이라는 댓글을 반박하기 위한 진술서 내용이죠.

 

주요 내용은 아이를 갖는 것에 합의 하에 관계를 하고 임신이 되었는데 남자 쪽에서 태도를 바꾸었고 나중엔 엄마와 누나까지 찾아와 낙태를 종용했다는 것.

 

그리고 사람들의 비난에 대해 본인 입장문도 내놨죠.

 

 

 

 

 

그동안 옥순의 직장 동료라는 사람이 옥순이 애 본다는 핑계로 휴가를 많이 썼다는 등 평판이 좋지 않아 수시로 전출을 다닌 것처럼 얘기했었는데 그것에 대한 반박도 있는 것 같고요,

 

왜 결혼도 하기 전에 아이를 갖게 되었는지, 본인이 어떤 마음으로 아이를 지켜 왔는지에 대한 설명과 생각도 얘기했고,

 

또 옥순이 돈많은 남자만 쫒아다닌다는 루머에 대한 반박으로 전 남친은 평범한 사람이고 이제는 자기와 상관없으니 전 남친에 대해 더이상 언급하지 말라는 얘기도 있었습니다.

 

이런 글들을 올리자 여론은 반전되기 시작했죠.

 

 

그런데 전 남친의 지인이라는 사람이 이런 글을 올립니다.

 

 

 

포인트는

1. 옥순의 전 남친 부모들은 지방 유지로 돈이 많다.

2. 옥순 전 남친의 돈이 아니기에 양육비는 최저로 나온 것이다

3. 처음엔 전 남친 부모도 옥순의 아이를 반가워했다.

4. 하지만 옥순네 부모가 공장에 찾아와 과한 금전을 요구해 결혼이 깨진 것이다

 

대충 이런 애기인데 글쎄요...

이건 좀 아닌듯..

 

그런데 이 글이 나오자 옥순 부모 반박글이 나오게 되는데

 

 

 

 

이 글도 얼핏 보면 정말 옥순 엄마 연배 되는 사람의 글 처럼 느껴지는데 글 중 에 별표친  '옥순 남친' 이라는 구절이 맘에 걸려요.

 

그래서 이 글도 진짜 옥순 엄마의 글이 아니라 옥순 진술서나 입장문 보고 지어낸 글일 가능성이 있을 것 같네요.

 

현재 옥순과 경수가 현커에서 깨졌다는 소문도 나오고 있고, 경수의 아버지가 한의사니 아니니, 경수의 사촌 동생이라는 사람의 댓글도 나오는 등 나는솔로 22기에 대한 뜨거운 관심 만큼이나 인터넷도 뜨겁습니다.

 

 

앞에서도 얘기했지만 옥순이나 출연자 본인의 인스타에 본인을 밝히고 하는 얘기 아니면 과몰입한 사람들의 얘기일 수 있다는 점 상기하시길.

 

 

옥순 인스타 사진들

옥순

 

위 사진은 옥순이 입장문에서 얘기했던 임신해서 제주도 내려갔을때 사진인거 같네요.

 

22기 옥순

 

어떤 마음이었을지 참.. 그렇습니다.

 

 

끝으로 옥순이 리즈 시절 사진 몇 장 투척하고 이따 나솔 본방 사수 하자고요.

 

 

 

 

매주 수요일이 기다려 집니다. ㅎㅎ

나는솔로 22기 파이팅!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남출 분석 학교 직업 촬영지 빌런후보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남출 분석 직업 촬영지 빌런후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첫 방송이 시작됐습니다. 레전드 돌싱특집 기수였던 16기와 비교해 어떨는지 벌써부

tongtong20206.tistory.com

 

 

 

돌싱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

돌싱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나는솔로 돌싱특집 22기 정숙 나이 학교 법무법인여정 정혜성 변호사 연봉 유튜브 혜변TV나는솔로 돌싱특집 돌싱 22기에

tongtong20206.tistory.com

 

 

 

22기 영철 직업 학교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을까?

22기 영철 직업 학교 의사 울산시티병원 응급의학과 이정훈 과장 맞을까?결정사에서 소개도 안된다. 일본 만남 돈 없어 못했다. 왠지 짠할 것처럼 보였던 나는솔로 돌싱특집 22기 영철의 직업이

tongtong20206.tistory.com

 

 

 

22기 정희 직업 넥스트월드 투자사 대표 본명 김수은 명지대 서울대 ALP

22기 정희 직업 넥스트월드 투자사 대표 본명 김수은 명지대 서울대 ALP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던 22기 정희의 직업이 한국영화투자사 넥스트월드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로 알려졌습니다.오

tongtong20206.tistory.com

 

 

 

나는솔로 22기 결혼커플 과연 누구?

나는솔로 22기 결혼커플 과연 누구?나솔 돌싱특집 22기 결혼커플에 대한 3번째 힌트 사진이 나왔습니다. 그동안 인터넷에 나온 모든 정보와 한회도 빠지지 않고 나솔을 시청한 애청자로서 결혼커

tongtong202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