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브리 나이 키 프로필 흑백요리사 용산 키친 미슐랭 식당 예약
'흑백요리사'로 주목받은 스타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가 '푹 쉬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파브리 나이 키 프로필 흑백요리사 용산 키친 미슐랭 식당 예약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브리 나이 키 프로필 흑백요리사 용산 키친 미슐랭 식당 예약
흑백요리사 파브리 푹다행 출연
5년 연속 미슐랭 스타를 받은 ‘백수저’ 셰프 파브리가 ‘푹 쉬면 다행이야’에 출격합니다.
푹다행은 이탈리아 출신, 15년 연속 미슐랭 스타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이하 ‘파브리’)가 ‘푹다행’에 출연한다며 “0.5성급 무인도 임원에 도전하는 이대호의 지원군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죠.
파브리는 이탈리아에서 무려 15년 연속으로 미슐랭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
2018년 한국의 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그는 남다른 한식 사랑으로 2019년부터 한국에 정착해 살고 있습니다.
이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대학에서 강의 활동을 펼치는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 중.
최근에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습니다.
파브리는 ‘푹다행’ 최초로 0.5성급 무인도를 찾아오는 이탈리아 현지인 셰프이자 미슐랭 스타 셰프로 눈길을 끕니다.
주로 예술 작품 같은 요리를 선보이는 그가 무인도에서는 어떤 음식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는 것. 특히 열악한 환경에서도 최고의 요리를 만들어내야 하는 0.5성급 무인도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집니다.
무엇보다 파브리는 이탈리아에서부터 해산물 요리를 주력으로 선보인 해산물 전문 요리사. 이에 자연에서 갓 잡은 싱싱한 해산물로 요리를 펼칠 수 있는 ‘푹다행’과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됩니다.
최근 희귀종 ‘백해삼’까지 잡히며 더욱 다양한 식재료를 기대하게 하는 0.5성급 무인도에서 이번에는 어떤 해산물이 그를 반겨줄지 기대가 모입니다.
한편 백종원과 만났던 이탈리아 출신 셰프 파브리(본명 파브리치오 페라리)가 한국에서 식당을 오픈한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이 눈길을 끈다고.
파브리는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본조르노 제 친구. 드디어 한국에서 이탈리아의 맛있는 가정식을 맛볼 수 있다"라는 글과 함께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에 식당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파브리는 "파브리 혼자서 하지는 않았다. 무려 더본코리아, LG유플러스의 협업 프로젝트다.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아늑한 레스토랑. 마치 할머니 댁에서 식사하는 듯한 느낌"이라고 설명했죠.
이어 "당연히 기쁜 일이지만 사실 부담도 크다. 더 완벽한 요리, 한국인들도 사랑할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파브리의 식당 메뉴는 이탈리아 미슐랭 셰프 출신이 만드는 음식임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돼 눈길을 끌었는데 애피타이저는 9500원, 파스타는 1만6000원~1만7000원, 단품 요리는 2만2000원 등이라고.
누리꾼들은 "가격이 너무 좋네요" "요즘 한국 레스토랑도 여기보다 비싼데" "꼭 가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파브리 키친 용산 예약 방법
파브리 키친 용산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예약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소 한식에 관심이 많았던 파브리는 2018년 올리브 '한식대첩 고수외전'에 참가한 뒤 2019년부터 한국에 정착했죠.
그는 KBS1 '한국인의 밥상', SBS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JTBC '백종원의 국민음식', KBS2 '백종원 클라쓰', KBS1 '다큐 인사이트', tvN '백패커', MBC '물 건너온 아빠들', tvN '장사천재 백사장2'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활약했습니다.
한편 셰프 파브리는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는데요.
파브리는 10월 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흑백요리사'에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죠.
파브리는 이와 함께 "잘했어요 축하해요 본인의 스타일과 이탈리아 요리에 대한 사랑을 끝까지 지켰네요! 브라보"라고 그의 우승을 축하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온 파브리는 이탈리안 음식을 하는 나폴리 맛피아에게 '제가 당신의 나라의 음식 문화를 사랑하는 만큼 우리 나라의 음식 문화를 사랑해줘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죠.
이어 "그리고 우승했으니 이제 '나는 우승자에게 탈락당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라고 재치있게 덧붙여 웃음을 선사하기도.
파브리는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에 백수저 셰프로 참가했으며 흑수저 셰프로 참가한 나폴리 맛피아와 1대1 미션에서 맞붙어 탈락한 바 있습니다.
흑백요리사 파브리 나이 키 프로필
파브리 풀 네임은 Fabrizio Ferrari (파브리치오 페라리)입니다.
국적은 이탈리아
파브리 나이는 39세, 키는 190cm입니다.
가족은 아내 Anna Valsecchi(안나 발세키), 딸 Frida Ferrari(프리다 페라리)(2015년 12월 24생).
소속사는 티엠씨엔터
유튜브 구독자는 25만명.
파브리는 이탈리아 북부 롬바르디아의 밀라노 북쪽에 있는 소도시 레코에서 Al Porticciolo 84라는 해산물 요리에 주력하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오너 셰프였습니다.
그의 식당은 2005년 미슐랭 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으로 선정되면서 해외에도 명성이 알려지게 되었죠. 위 식당의 한국인 수셰프를 통해 한국 음식을 접하며 관심을 가졌고, 백종원과도 한식대첩 고수외전 참여 전에 이탈리아에서 만난 적이 있다고 유튜브에서 밝힌바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한식 요리 대회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한식에 관심이 많았다고.
2018년 한식대첩 고수외전에 참가하여 3개월 동안 한국에 머무르면서 한국 요리와 문화를 경험했고, 고국 이탈리아와 한국을 오가며 한국 요리와 문화를 배우는데 열중하는 한편 한국에서 교수로서 요리사 후학을 양성했습니다.
2019년 혼자서 한국으로 이사했고 처음에는 약 2년 간 가족과 떨어져 지냈다고.
2021년 초반 인생의 전환점을 결심하고 이탈리아에서 운영하던 레스토랑 Al Porticciolo 84를 폐업하고 아내와 딸이 한국으로 이사하면서 한국에 정착하였죠.
Al Porticciolo 84는 소도시인 레코에서 15년간 미슐랭 원 스타를 유지한 지역의 랜드마크였기에 지역 신문에는 이를 무척 아쉬워하는 기사가 실리기도 했습니다.
다만 유튜브 Q&A 영상에서 본인은 미슐랭 스타 타이틀의 부담으로 스트레스를 적지 않게 받았고, 항상 긴장하면서 일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히려 스스로는 그 타이틀을 내려놓는데 미련이 많지는 않았다고.
백종원의 추천으로 유튜버를 시작하였으며 백종원 대표 산하의 콘텐츠 제작 업체인 티엠씨엔터에서 이태리 파브리 유튜브 채널의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상 제작이나 자막 제작 등에서 백종원 스타일이 보이죠.
백종원이 영상편지를 보내거나, 영상을 추천하는 등 백종원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 29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런웨이 <파스타의 길>편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여러 파스타면 중 좋아하는 파스타면 중의 하나는 푸질리라고 하네요.
한국말 할때는 크리스티나랑 거의 똑같은 파브리.
늘 쾌활해 보이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이어 나가시길
파브리 파이팅!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지현 나이 키 프로필 쥬얼리 이혼 두번째 남편 아들 (0) | 2024.10.15 |
---|---|
후쿠다 미라이 나이 키 프로필 가족 이현진 노래 한일톱텐쇼 (0) | 2024.10.14 |
진성 나이 키 프로필 노래 안동역에서 가요무대 가수 콘서트 예약방법 (0) | 2024.10.14 |
정미애 나이 노래 프로필 설암 수술 인생길 자녀 (0) | 2024.10.13 |
멤피스 벨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정보 등장인물 배우 (0) | 2024.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