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최다니엘 나이 키 본명 프로필 강아지 캠핑장

by 통통이0206 2024. 6. 19.

최다니엘 나이 키 본명 프로필 강아지 캠핑장

최다니엘 나이 키 본명 프로필 강아지 캠핑장

안경좌이자 근황의 아이콘 최다니엘이 윤상, 권정열, 고영배 등과 라디오스타에 나왔습니다.

오늘은 치다니엘 나이 키 본명 프로필 강아지 캠핑장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스 출연진

 

최다니엘은 뽀로로, 유재석과 함께 대한민국 안경 3대장으로 불리지만, 실제로는 시력이 1.0이라 안경이 필요 없다고 하네요.

라디오스타

 

최다니엘은 안경좌 타이틀을 얻었지만 나이를 잃었다면서 지붕 뚫고 하이킥 출연 때 동갑인 윤시윤과 삼촌-조카 사이로 나왔었던 굴욕 사실을 얘기했습니다.

김구라와

 

공부 잘 할것 같은 이미지지만 수리영역을 5점을 맞았답니다. ㅎㅎ

 

최다니엘은 언제나 근황이 궁금한 ‘근황의 아이콘’이기도 한대요, 그동안 뭐 했냐고 하자 군대도 갔다 오고 드라마와 영화 촬영도 하고, 라디오 DJ도 했다네요.

 

최다니엘은 얼마전 전참시에도 나와 팬미팅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팬미팅

 

오랫동안 응원을 해준 팬들을 위해 무려 13년 만에 팬미팅을 개최했다고 하는데 직접 장소를 빌리고 포스터 디자인, 굿즈 제작에도 참여했다고.

 

 

 

최다니엘은 이이경과도 친한데 이이경이 어려울 때 최다니엘이 챙겨줬다고 하네요.

이이경

 

최다니엘은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 주유소 알바 등 다양한 알바를 하다가 엑스트라 출연을 계기로 배우를 시작하게 됐다고 합니다.

최다니엘

 

최다니엘 나이는 1986년 2월 22일생입니다.

키는 187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프로필 사진

 

가족은 아버지와 형 최성우가 있습니다.

학교는 광문고를 나와 청운대학교 방송연기학과 중퇴

 

소속사는 스타로드컴퍼니인데 본인이 차린 회사입니다.

이름인 스타로드는 어두운 밤길을 별빛으로 비춰준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하네요.

 

아티스트와 스타로드컴퍼니 가족 모두를 그려나가는 의미 라며 작지만 수많은 별빛들이 협력해 함께 길을 밝혀주는 스타로드컴퍼니가 되겠다 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최다니엘은 연기와 방송에 전념하고 경영은 전문 운영사 켄버스(Kanverse)가 맡는다고.

 

팬덤은 롱탐이 인데 이번 팬미팅에서 나온 이름이고 팬미팅 제목인 Long time no see 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보자는 의미에서 지었다고.

 

데뷔는 2004년 패션모델로 데뷔했고 연기는 2005년 KBS 드라마 '황금사과'에서 시작했습니다.

 

MBTI는 ENTP입니다.

 

 

최다니엘의 본명은 최다니엘입니다.

다들 예명으로 아는데 본명이라고 하네요.

잡지

 

본인 피셜 아버지가 더 이상 아이를 낳지 않으려고 정관수술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최다니엘이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늘이 주신 아들이라는 뜻에서 붙인 이름이라고 하네요.

 

아버지가 원래 최솔로몬이라고 지었는데 어머니가 최다니엘이라고 바꿨다네요.

어머님가 큰 일 하셨네요 ㅎㅎ

 

 

 

 

어머니가 4살때 돌아가셨다고 해요.

이후 아버지, 형과 함께 친척집을 전전하며 자라 어머니의 정을 잘 모른다고 합니다. ㅠㅠ

 

2008년에 SK텔레콤 되고송 CF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

광고 출연

 

노희경의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부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주연급으로 부상합니다.

하이킥

 

이후 동안미녀, 연애를 기대해 등에서 주연으로 활동했습니다.

과거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서 '주연급 배우인데 특별 출연이 잦은 이유에 대해 그렇게 신경 쓰지 않고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한다'라는 말을 한 적이 있죠.

 

안경을 쓰면 똑똑하고 냉철한 이미지, 안경을 벗으면 장난꾸러기, 난봉꾼 이미지가 된다고 하네요 ㅎㅎ

안경 벗은

 

대표적인 노안 배우로 동갑인 연예인으로는 유아인, 김준수, 윤시윤 등이 있습니다.

 

이종석과 3살 차인데 이종석은 고등학생, 최다니엘은 선생님으로 나오기도 했죠.

이제야 제 나이를 찾은 듯.

 

과거 아이돌 최다니엘이 대마초 혐의로 소환됐는데 배우 최다니엘인 줄 알고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알쓰인데 소주 한병 먹으면 치사량이라고 하네요.

취미는 바둑과 독서.

다니엘 집

 

전참시에서 반려견을 키우는 모습이 나왔는데 품종은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입니다.

반려견

 

원래 품종인 그레이 하운드는 강아지들 중에서 거의 가장 빨리 달리는 견종이고 최고 시속 70Km로 달린다고 합니다.

이 그레이 하운드를 브리딩해서 소형으로 만든 게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

 

성격은 얌전하지만 털빠짐이 심하고 추위에도 약하다고.

 

 

 

최다니엘은 예능 우아한 인생에서 추풍령에 있는 캠핑장 사장으로 나왔는데 진짜가 아니라 설정입니다.

캄핑장 사장

 

설정도 참 지독하게 했네요.

샤워하는

 

 

정상을 찍었다가 또 있는 듯 없는 듯 했다가..

특이한 역할도 많이 하고 몸 사리지 않는 배우 최다니엘.

 

기획사도 차린 만큼 앞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릴 수 있도록 파이팅 하기를 바랍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전현무 나이 학교 집 가족 재산 프로필 한혜진 전현무계획

전현무 나이 학교 집 가족 재산 프로필 한혜진 전현무계획요즘 전현무가 곽튜브와 함께 전현무계획이란 프로를 하고 있죠.전현무는 이번 방송에서 영남 알프스를 돌아다니다가 울산 토박이 오

tongtong202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