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나이 프로필 데니스강 아버지

by 통통이0206 2024. 6. 24.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나이 프로필 데니스강 아버지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나이 프로필 데니스강 아버지

이번주 조선의 사랑꾼 피지컬 커플 줄리엔강과 제이제이가 나왔습니다.

줄리엔강은 제이제이와 공개 연애를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약혼과 결혼까지 골인했는데요, 오늘은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나이 프로필 데니스강 아버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이번 방송에서 새신랑 줄리엔강은 아내 제이제이(박지은)에 대해 자랑만 하는 팔불출 남편으로 나왔습니다.

줄리엔강의 자랑

 

둘은 결혼한 지 2달이 채 안된 따끈따끈한 신혼부부. ‘피지컬 국제커플’이라는 별명답게 피지컬이 장난 아니죠.

 

제이제이도 키가 170가까이 되는데 줄리엔 강 옆에 있으니 아담 사이즈.

둘의 키차이

 

줄리엔강은 아내를 처음 봤을때 몸매에 압도당했다고 합니다.

자기는 원래 부드러운 성격에 보수적인 여자를 좋아하는데 제이제이가 집순인데 공부도 잘하고 섹시하기까지 해서 좋았다고.

 

 

 

 

제이제이를 섹시한 찐따라고 해서 다들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습니다.

섹시한 찐따

 

줄리엔강은 제이제이에게 첫 고백을 Wanna go out with me..라고 했는데 제이제이가 뭔 말인지 모르고 대답을 안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줄리엔강이 왜 대답이 없냐고 메세지가 왔다고 합니다. ㅎㅎ

 

줄리엔강 영어 이름은 Julien Kang이고요.

 

나이는 1982년 4월 11일생입니다.

줄리엔 사진

 

프랑스 생피에르 미클롱에서 태어났고 국적은 캐나다와 프랑스 이중국적이라고 하네요.

 

본관은 진주 강씨

 

키는 193.5cm, 104kg. 혈액형은 A형(Rh-).

 

혼혈티가 안나지만 아버지 강정근 씨가 한국 사람이고 어머니가 프랑스 사람입니다.

큰형 데니스 강과 둘째 형 토머스 강이 있고 둘 다 격투기 선수.

(맨 왼쪽이 토미강, 중간이 아버지 강정근씨, 오른쪽이 데니스강)

가족사진

 

어렸을 적 아버지가 어머니와 이혼하셨다고 해요.

삼형제가 어렸을때 아버지는 고향인 부산으로 가버리고 엄마만 애들을 데리고 캐나다로 갔다네요.

 

아들 삼형제를 혼자 키우면서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ㅠㅠ

진짜 대단한 어머니세요.

 

근데 아내인 제이제이도 가정사가 똑같았다네요.

제이제이 어머님도 27살에 제이제이를 낳고 29살에 이혼을 했다고 ㅠㅠ

 

제이제이가 크고 나서 아버지에게 유튜브 채널로 메일이 왔지만 연락하기를 거부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에 둘 다 아버지를 초대하지 않았다고.

 

와이프 제이제이(박지은)는 1985년생.

 

줄리엔강 학교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공과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줄리엔강은 프랑스에서 태어났고 어렸을 적 캐나다로 이민 가 살았기 때문에 캐나다 국적도 취득해서 2중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어릴때부터 캐나다에서 자라 캐나다 사람이라고 얘기하지요.

 

원래 캐나다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형 데니스강이 아버지가 있는 한국을 오가며 선수생활을 하는 걸 보고 자기도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데니스강과

 

형 못지 않게 운동신경이 좋고 주짓수나 격투기에 일가견이 있습니다.

 

 

 

 

줄리엔강은 그전에도 약간 모델로 활동하고 있었지만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완전히 떠서 한국 예능에 자리 잡았었죠. 김병욱 PD의 작품에 3번이나 출연했습니다.

하이킥

 

각종 예능에 많이 나왔는데 진짜 사나이 나왔을 때도 많이 웃겼습니다.

지금은 인강 체험이라는 유튜브를 하고 있고 구독자는 38만 명 정도.

 

어깨가 엄청 넓은데 어깨너비가 61cm라고 합니다. ㅎㄷㄷ

 

한편 제이제이는 본인 채널에서 2세 계획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밝혔는데 본인은 원래 딩크족이었다고 합니다.

 

제이제이는 책 한 권을 보여주며 "스위스에서 산 책인데 내가 팝업북을 되게 좋아한다. 우리가 아직 계획은 없지만 2세가 있을 수도 있으니 해외를 갈 때마다 앞서가는 거지만 줄리엔이랑 나랑 책을 사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이제이는 원래 누군가의 아이를 낳아서 키운다는 자신이 없었는데 줄리엔을 만나고 나서 줄리엔이랑 내가 같이 있으면 잘 키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딩크족

 

나 혼자는 솔직히 자신 없다고 생각했던 부분들이 꽤 있었는데 줄리엔과 함께라면 문제가 없겠다고 생각되더랍니다.

줄리엔이 되게 좋은 아빠가 될 것 같고 난 되게 좋은 엄마가 될 것 같다고.

잘 키울수 있다.

 

제이제이 본명은 박지은입니다.

 

나이는 1985년생. 키는 170cm, 65kg.

제이제이 차에서

 

줄리엔 강과 2024년 5월에 결혼했죠.

결혼식

 

학교는 상명고등학교를 나와 숙명여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살롱드핏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115만 유튜버.

 

 

 

 

제이제이 채널은 피트니스 다이어트 영상을 주력으로 제작하는데 본인 체육관에서 거의 촬영하며 가끔 먹방이나, 여행 콘텐츠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로 여성이 실용적이고 건강하게 운동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다루고 있죠.

 

또 본인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운동 기구와 다이어트 음식 등도 판매하는 사업가입니다.

 

숙대를 다닐 땐 경영학을 전공했으나,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것보다는 헬스장에 드나들면서 운동하는 것이 좋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학사경고를 받을 정도였지만, 졸업은 무사히 했다고.

 

취업 준비할 시간에 운동하고, 운동 관련 책과 기술을 연마하다 보니 현재의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되었다고 합니다.

 

줄리엔강과 제이제이 적은 나이는 아니지만 인연이기에 이렇게 사랑에 불꽃이 타올라 1년 만에 결혼하고 ,

캐나다 여행

 

아이에 대한 생각마저 바꿀 정도로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과 다른 사람들에게도 모범이 되는 부러운 부부의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꽃길만 걸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