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진해성 본명 나이 키 프로필 유도 이모부 고향 소속사 팬카페

by 통통이0206 2024. 8. 9.

진해성 본명 나이 키 프로필 유도 이모부 고향 소속사 팬카페

진해성 본명 나이 키 프로필 유도 이모부 고향 소속사 팬카페

진해의 별 진해성이 요즘 각종 트로트 프로그램을 휘어잡고 있습니다.

팬들과 사랑을 주고받기로 소문난 진해성 본명 나이 키 프로필 부모 이모부 고향 소속사 팬카페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해성 본명 나이 키 프로필 유도 이모부 고향 소속사 팬카페

진해성 미스터로또 유도 괴력

트로트 가수 진해성이 외모에 자신감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미스터로또' 조선 트롯 실록 특집을 맞아 멤버들이 각자 자신의 조선시대 모습을 상상해 봤는데

조선시대 사람이라면

 

안성훈은 조선시대라면 뭘 하고 있었을 것 같냐는 말에 "제가 작사에 소질이 있지 않냐. 시조를 써서 여인들 마음을 많이 훔쳤을 것"이라고 포문을 열었죠.

 

박지현은 포졸인 자신을 상상했습니다.

이에 붐은 '잘 어울린다. 포졸이 왜 이렇게 멋있냐. 사진 찍으려하면 춤도 춰주고"라고 상상을 더했고, 박지현은 바로 몸을 들썩이고 붐과 김성주는 "여기 포졸은 핫하네", "MZ포졸"이라며 감탄하기도.

 

진해성은 "저는 눈도 크고 얼굴도 잘생겼고 몸도 크고 누가 봐도 딱 장군감 아니냐"라고 속마음을 털어놓네요.

진해성 외모 자부심

 

그러면서 위풍당당 일어서는 진해성의 장군감 기세에 모두가 깜짝 놀라는 척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위풍 당당 진해성

 

트롯계 헐크 진해성은 어마무시한 괴력을 과시해 여심을 무장 해제시키기도 했는데요.

 

대결 상대인 서지오를 어깨에 올리며 때아닌 힘자랑에 나선 것.

서지오를 드는 진해성

 

서지오를 한 손으로 번쩍 드는 진해성의 모습에 현장에서는 탄성과 웃음이 동시에 터져 나옵니다.

 

진해성의 괴력에 안성훈과 진욱은 무리수 돌발 행동에 나서지만 웃음만 줬죠.

 

진해성은 엔카를 불렀는데 감성만으로 그 가사 말이 그 애잔함의 극치로 치닫는 한 남자의 절절함이 묻어나네요.

 

진해성이 부른 엔카 ‘슬픈 술 (悲しい酒 카나시이사케)’진해성의 중후한 중저음에서 나오는 깊은 울림에서 나오는 목소리는 홀로 떠나보내는 임을 향한 절절한 감성이 드러납니다.

진해성 노래

 

트로트의 여왕, 엔카의 여왕인 김연자도 진해성이 ‘슬픈 술 (悲しい酒 카나시이사케)’을 듣고 감탄을 자아냈고 콘셉트를 너무 잘 잡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죠.

진해성 노래

 

 

 

진해성 본명 나이 키 프로필 이모부 고향 소속사 팬카페

진해성 본명은 이상성입니다.

진해성 사진

 

나이는 1990년 6월 4일생 34살이고요.

 

부산에서 태어나 진해에서 자랐습니다.

 

키는 187cm, 87kg, 혈액형은 O형

MBTI은 INFJ.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죠.

 

학교는 진해용원고등학교, 동주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나왔습니다.

 

소속사는 KDH엔터테인먼트.

 

2012년 3월 12일 싱글 1집 내 사랑받아줘로 데뷔

대표곡으론 사랑반 눈물반, 옥치마, 바람고개, 인생이야기, 단짠, 사랑에게, 사랑의 영도다리, 멋진 여자 등이 있습니다.

옛날 사진

 

팬덤명은 해성사랑.

 

진해성은 2012년에 처음 데뷔를 했지만,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시기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시작한 2018년부터입니다.

 

전직 유도선수 출신으로, '정통트롯 끝판왕'이라고 불릴 만큼 정통트롯에 능통하며 기본기가 탄탄하고 꺾기의 달인으로 불립니다.

 

심금을 울리는 저음보이스 또한 매력적이죠.

 

KBS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의 우승자이며, 이후《미스터트롯 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출연해서 최종 3위인 미(美)를 차지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출연

 

2019년 복면가왕 110차 경연에서 골라 골라~ 노래 종합선물세트 모둠전라는 가명으로 참가해서 3라운드까지 진출하여 해당 회차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복면가왕

 

전반부 라운드에서 감성적인 발라드 곡들을 통해서 정체를 숨기는데 완벽히 성공하고, 3라운드에서 숨겨온 트로트 실력을 여감 없이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죠.

복면가왕 출연

 

여담으로 2016년 어느 한 인터뷰에서 복면가왕 출연 욕심을 드러낸 적이 있었는데, 당시 희망과 함께 밝혔던 공약을 그대로 실천하게 된 거죠.

 

굉장한 노력형으로 기타를 들고 부산 해운대, 홍대 주변에서 버스킹을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때부터 노래는 아주 수준급이었다고.

 

어린 시절부터 꿈이 가수였으며 학창 시절 SM 오디션을 본 적이 있다고 합니다. 군대 시절에도 노래를 잘해 선임들에게 사랑받았다고 하네요.

진해성 노래

 

가수의 꿈을 지지해 주고 데뷔 초 매니저를 해준 이모부와 이모에 대한 애정이 특별합니다.

진해성의 사인은 이모부가 생전에 만들어 준 것이라고 하네요.

 

KBS 트롯 전국체전 우승 후에도 눈물을 흘리며 이모와 이모부에게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진해성이라는 이름은 진해의 별이 되라는 뜻으로 아버지께서 직접 지어주셨다고 합니다.

 

 

 

평소 팬들에게 살갑게 하는 걸로 유명한데 팬덤인 해성사랑에 대한 사랑이 각별해서 직접 작사한 곡인 '사랑에게'를 발매하였는데 팬들을 생각하며 제목을 정했다고 합니다.

 

요리를 잘하고, 잘하는 음식은 된장찌개라고. 학창 시절 유도선수 출신이어서 유도를 잘하며 운동신경이 탁월하죠.

 

눈이 예쁘다는 소리를 많이 들으며, 미남의 상징처럼 머리숱이 풍성하고 187cm의 큰 키가 돋보입니다.

진해성 얼굴

 

실물이 훨씬 날씬하고 잘생겼다는 평이 압도적.

 

미스트롯 3에 출연한 임유리와 미스김이 진해성의 실물을 보고 놀란 장면이 방송된 적이 있습니다.

안성훈과 같은 년도에 데뷔하여 10년 지기라고 합니다.

그래서 서로 투닥투닥하는 케미를 보여주죠.

 

진해성 팬카페 링크입니다.

 

진해성 다음 팬카페

 

 

유도선수 출신으로 노래를 좋아해서 10년 넘게 트로트 한우물만 파서 이제 빛을 보기 시작한 진해성.

팬들과의 교감이 뛰어난 만큼 팬들에게 실망주는 일은 하지 말고 지금처럼 방송, 노래 잘 이뤄나가길 빕니다.

 

진해성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