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미 나이 키 프로필 아들 임성민 둘째 황성재 남편 황민 이혼
뮤지컬 배우 박해미가 아들 황성재와 다 컸는데 안나가요에 출연 중인데 빚이 15억이라는 얘기를 했죠.
오늘은 박해미 나이 키 프로필 아들 임성민 둘째 황성재 남편 황민 이혼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해미 나이 키 프로필 아들 임성민 둘째 황성재 남편 황민 이혼
박해미 황성재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출연
뮤지컬배우 박해미가 방송에서 빚 15억원을 졌다고 고백했습니다.
박해미는 다 컸는데 안 나가요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아들 황성재에게 "엄마 빚이 총 15억원이다. 우리 나눠서 갚아야 한다"고 털어놨죠.
이날 박해미는 지방 축제 행사를 위해 황성재에게 듀엣 무대를 제안했습니다.
황성재는 "엄마랑 같이 하기 싫다"며 거절했고, 박해미는 "하기 싫은 거 안 할거면, 혼자 빌어먹고 살아라. 네 나이에는 뭐라도 열심히 해야지. 엄마는 길바닥에서도 했다"며 분노하기도.
이후 정적이 이어졌는데 황성재가 "며칠?"이라며 공연 스케줄을 묻자, 박해미는 웃었죠.
MC 하하는 "실력이 없으면 '엄마 잘 만나서 덕 보네'라고 하지만, 성재는 정말 잘한다.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없을 것"이라며 위로하기도.
황성재는 "엄마 작품을 같이 했다는 게 안 자랑스럽진 않지만, 옛날에 '박해미 아들이 이거 한대'라는 식이었다. 엄마 그늘막, 꼬리표가 컸다"며 "홀로서기 후 '그 배우 처음 봤는데 잘하더라. 알고 보니 박해미 아들이었어'가 되더라. 그 칭찬을 듣고 기분이 좋아서 속옷만 입고 뛰었다"고 털어놨습니다.
두 사람의 냉랭한 분위기는 얼마 지나지 않아 금세 화기애애해졌죠.
황성재는 엄마의 무대를 함께 고민하며 박해미의 과거 공연을 떠올렸습니다.
그는 박해미의 ‘캣츠’ 공연을 보고 뮤지컬 배우를 꿈꿨다며 엄마의 과거 영상을 시청, 이내 엄마를 향해 박수갈채를 보내 잔잔한 감동을 안겼습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황성재와 박해미는 브로드웨이 진출과 관련해 일정 조율 문제로 한 차례 갈등을 겪은 적이 있죠.
브로드웨이 진출 기회를 잡고 열정을 불태우는 박해미와는 달리 황성재는 시종일관 시큰둥한 반응으로 대응하면서 엄마의 심기를 건드렸습니다. 이후 한치의 물러섬이 없는 날 선 대화들이 시청자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죠.
박해미 나이 키 프로필 아들 임성민 둘째 황성재 남편 황민 이혼
박해미 나이는 1964년 1월 28일생 60세입니다.
대전 출신.
키는 164cm, 53kg, O형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4명
박해미는 2번 이혼했는데 첫번째 결혼에서 얻은 큰 아들 임성민(1988년생)과 두 번째 결혼에서 얻은 둘째 황성재(2000년 12월 14일생)가 있습니다.
학력은 영도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 석사.
소속사는 라윤웰니스
박해미는 대한민국의 배우. 연출 감독으로 주로 활동 중이며, 대안학교 이사장과 기업인도 겸하고 있습니다.
박해미는 딸만 다섯인 딸부잣집의 장녀로 어릴 때는 굉장히 부유했다고 합니다.
충청도에서 손꼽힐 정도의 부잣집으로, 300평짜리 저택에서 살았으며, 부모는 밴드와 무용단을 갖춘 대형 카바레를 운영했다고.
중학교 때 온가족이 부산 송도로 이사갔고 부친이 광복동에 "관광열차"라는 나이트클럽을 운영했었는데, 당시 최정상 밴드인 와일드캣츠(들고양이들)가 공연할 정도로 큰 규모였다고 하네요.
집은 부산 송도 혈청소 쪽 해안 저택에 살았는데 부산 송도 앞바다가 다 보이는 전망 좋은 곳이었다고.
박해미는 배우 뿐 아니라 연출도 하고 있는데 공연계에서 호랑이 연출가로 소문이 나있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 공연을 하면 연출가의 인격 모독에 가까운 독설을 많이 들었다. 거기에 대한 반항심이 굉장했다" 박해미는 "하지 않겠다고 선언하고 짐 싸 들고 나간 게 공연계에 소문이 퍼지기도 했다", "그 기분과 마음을 잘 알기 때문에 배우들에게 그러고 싶지 않다. 피해의식을 주고 싶지 않아 오히려 더 다독이고 있다"고.
하이킥에서 호박고구마로도 유명하죠.
정준하와 부부로 나옴
어쩌다 어른에서 본인은 선후배 배우의 프라이버시와 생활이 있는데 방해가 될까봐 대기실에 가서 인사하지도 않는다고 밝히기도 했죠.
이 때문에 본인 역시 후배들이 본인을 마주쳐도 인사를 하지 않고 지나가도 개의치 않으며, 그걸 예의없다고 여기지 않는다고 하네요.
첫번째 남편은 상당히 질이 좋지 않은 사람이었다고.
이로 인해 박해미의 인생 자체가 파탄날 뻔했다고 합니다.
사실상 결혼도 과거 서세원, 양원경이 저질렀던 일종의 납치혼 피해자였다고.
성폭행을 당하고 결혼을 하게 되고 폭행을 당하기도 하고 결혼 후에도 계속 도청과 감시에 시달렸다고 하네요.
그래도 아이를 임신하고 있었기에 어쩔 수 없었다고.
31세에 전남편 때문에 하룻밤만에 정수리 부분의 머리가 백발이 되었다고 자서전에서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방송 출연 때는 매번 염색해서 나오는 거라고 하네요.
첫번째 남편과 이혼 후 9살 연하의 황민과 2번째 결혼을 했습니다.
황민은 캐나다 교포 출신으로, 과거 해외 판매담당 업무를 맡았으며, 현재 직업은 공연 연출가.
박해미와 황민은 박해미가 품바라는 작품을 할때 배우와 관객으로 처음 만났으며, 결혼 이 후 아들을 얻었다고. 하지만 황민이 잦은 술자리를 갖는 것과 술을 너무 좋아하는 것 때문에, 다툼도 많이 있었다고 했으며, 황민이 그 음주를 감당못하고 돌이킬 수 없는 사고를 치고 말았고, 이에 따라 두번째 남편인 황민과도 이혼했습니다.
황민이 술에 취해 음주 사고를 냈는데 거기에 타고 있던 동승자 2명이 사망했고 그 동승자들은 박해미의 제자들이었던 것이죠.
이 사건 이후 앞선 백발이 악화되어서, 이혼 이후 머리카락 전체를 아예 백금발로 탈색해버렸다고.
박해미 본인 말로는 차라리 백금발로 탈색하는 게 일반적인 머리카락으로 염색하는 것보다 싸게 먹힐 정도였다고 합니다.
첫째 아들 임성민은 엄친아로 유명한데 2010년도 수능에서는 상위 0.5% 성적을 기록하면서 성적 우수 장학금을 받고,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에너지자원공학과에 입학한 엘리트라고.
졸업 후 카투사로 군복무를 마치고 대학원을 졸업 후 대기업에 입사했다고 합니다.
둘째 아들 황성재는 박해미의 소속사가 제작하는 뮤지컬에 주인공으로 데뷔했는데 아들은 정식 오디션을 다 거쳤으며, '박해미 아들'인 것을 철저하게 감추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대학에 입학하기 전까지 부산 영도구 영선동에 위치한 미니 아파트라는 서민형 아파트에서 살았다고.
이 곳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신혼 초기 어머니를 모시고 거주했던 곳이기도 하다고.
미국의 팝가수 돌리 파튼과 일본 가수 하마사키 아유미와 닮았다는 말이 많았다보니 방송에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광진구에 있는 예체능 대안학교인 서울미래음학교의 이사장으로 취임했고 교사로도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이치제이 엔터테인먼트와 해미뮤지컬컴퍼니의 대표인데 에이치제이 엔터테인먼트 이름은 본인의 이름 해미의 H와 둘째 아들 황성재의 J를 합친 것.
하늘이시여에서 못된 새어머니 배득 역을 맡아서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는 독보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을 빵빵 터지게 했죠.
KBS의 드라마 학교 2013에서 교장 임정수 역으로 열연한 바 있으며, 이후 자신을 TV 드라마에 첫 발을 내딛게 해준 임성한 작가의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남자 주인공 황마마의 둘째 누나 황미몽으로 출연했습니다.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냉정한 시어머니 홍화영 역을 맡기도 했죠.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왔던 박해미.
2번의 결혼과 2번의 이혼.
겉으로는 대장부 같이 보이지만 마음은 많이 무너져 내렸겠죠.
그녀에게 아들은 엄청난 의미일 것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활동, 더 넓은 무대에서 훨훨 날아다니시길.
박해미 파이팅!
\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솔로 22기 영숙 빌런 맞았던 이유 3가지 (0) | 2024.10.10 |
---|---|
지조 나이 키 프로필 부모님 쇼미더머니 학력 수입 (0) | 2024.10.09 |
마츠다 부장 나이 국적 프로필 결혼 부인 학력 군대 직업 혼혈 (0) | 2024.10.08 |
김세환 나이 키 프로필 노래 아버지 김동원 가족 가요무대 (0) | 2024.10.07 |
라이머 나이 키 프로필 안현모 이혼 사유 신혼집 재산 소유진 (0) | 2024.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