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박준형 나이 아내 아버지 국적 키 브라이언 이외진 프로필

by 통통이0206 2024. 6. 3.

박준형 나이 아내 아버지 국적 키 브라이언 이외진 프로필

박준형 나이 아내 아버지 국적 키 브라이언 이외진 프로필

나 나이 32살이에요를 외치던 모습이 눈에 선한 god 박준형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각종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은 물론 찰떡 케미 브라이언과 새로운 프로그램도 론칭합니다.

오늘은 박준형 나이 아내 아버지 국적 키 브라이언 이외진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준형은 사장귀 이번 주 방송에서 김태우에게 10년째 살빼라고 얘기하고 있다고 해서 큰 웃음을 주었죠.

10년째 살빼라

 

박준형은 전현무의 "걔는 목 뒤에 주름이 있어서 입이 생긴 것 같다. 목에 종이를 딱 꽂으면 안 떨어질 것 같다"라고

몸에 입이 있다

 

김태우의 목살에 안졸리나 젤리 입술이 있다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박준형은 얼마전 구해줘 홈즈에 브라이언과 함께 나와 친분과 케미를 뽐냈는데요,

구해줘 홈즈에서 브라이언과

 

티격태격하면서도 오랜 친분이 느껴지는 모습이 재밌더라고요.

둘이서 떠드니까 방송이 진행이 안되더군요.

장동민도 멘털 나가고 ㅎㅎ

 

박준형은 브라이언이 키 작다고 계속 놀리고 ㅎㅎ

브라이언은 제발 그 소리 좀 하지 말라고 소리 지르고 ㅎㅎ

 

이렇게 쿵쾅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이 교포들의 좌충우돌 시골 탐험기를 그린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브라이언과 이외진 론칭

 

6월 4일 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 1세대 아이돌 절친이자 교포 듀오인 ‘한국 생활 28년 차’ 캘리포니아 출신 박준형과, ‘25년 차’ 뉴저지 출신 브라이언이 도시를 벗어나 외진 시골 마을에 불시착하며 벌어지는 리얼리티 예능인 거 같아요.

 

첫 방송에선 시작부터 예상치 못한 이동 수단의 정체에 “오 마이 갓(Oh my god)” “룩 앳 디스(Look at this)” 등을 외치며 제작진에게 아주 못 됐다고 그냥 집에 가고 싶다고 했다는데 무슨 내용일지 궁금하네요.

 

아마도 구해줘 홈즈 출연도 이 방송이 나오기 전에 밑밥으로 둘의 케미를 한번 더 보여주고자 나온 측면도 있는 거 같아요.

 

브라이언이 실의에 빠져 있다가 마을 빨래터에서 급 활력을 되찾는다는데 너무 웃기네요.

 

 

청소광 브라이언이 빨랫감 앞에서 전완근과 함께 광기를 뿜어내더니 마을 빨래터를 휩쓸었다고 하는데 인도에서 덱스도 그렇고 요즘은 빨래터가 유행인가 봐요.

 

'이외진’에는 박준형, 브라이언 말고 조나단, NCT(엔시티) 쟈니 등도 나온다고 하네요.

 

박준형의 국적은 미국입니다.

멋있는 포즈

 

마동석처럼 검은 머리 미국인인 것이죠.

 

서울에서 태어나 생후 6개월 때 미국으로 이민 갔다고 해요.

 

박준형이 미국에서 학교 다닐 때만 해도 인종차별이 어마어마해서 부모욕은 물론이고 벽에 머리를 박고 사타구니를 맞는다던지 이불을 덮고 밟히는 등 피부색이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온갖 고초를 겪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고등학생이 되고 서핑을 시작하면서부터 인기남이 되었다고.

그래서 지금도 인종차별이라면 학을 뗀다고 하네요.

박준형 학창시절

 

그래도 천성은 밝은 성격인 거 같습니다. 항상 웃고 있네요 ㅎ

 

본명은 준 박 (Joon Park).

맨날 쭌이라고 하는데 그게 본명이었던 거죠.

 

GOD 처음 나왔을 때 다른 멤버들과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나이를 낮췄었는데,

박준형 실제나이는 1969년 7월 20일생입니다.

 

김구라보다 형이에요. 안경 벗은 모습 보면 실감이 가실 겁니다.

선글라스 안낀 사진

 

태닝을 너무 해서 그런 것도 있음.

 

김태원과 함께 선글라스 벗은 사진이 잘 없는 걸로 유명하죠.

 

키는 181cm, 78kg

혈액형은 O형, 발사이즈는 295mm

 

가족은 아버지 박성갑, 어머니 안 하자, 형 박태형, 누나 박정원이 있는데,

아버지는 예전에 여의도 국회의사당 건너편에 헬기가 착륙할만한 큰 집이 있을 정도로 부자였다고 해요.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미국에서 투룸 아파트에 살았는데 쿵쾅거리면 밑에서 올라오고 그래서 고생이 많았다고..

그래서 지금도 아파트보다 주택이 좋다고 합니다.

 

같은 멤버 데니 안과는 외사촌 지간.

박준형의 외삼촌이 데니안의 아버지. 굉장히 가까운 거죠.

 

와이프 김유진(1983년 4월 15일생, 2015년 6월 26일 결혼 ~ 현재)은 스튜어디스 출신입니다.

와이프와 결혼사진

 

결혼사진

 

딸 박주니(2017년 5월 10일생), 딸 이름도 주니네요 ㅎㅎ

딸사진

 

가족들과 행복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가족사진

 

학교는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 캠퍼스 예술대학 (그래픽디자인학 / 학사) 출신이고,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소속사는 UNDER DUXS.

1인회사인 듯

 

데뷔는 1999년 1월 13일 god 정규 1집으로 했습니다.

 

싸이더스 대표에게 픽업되어 god 데뷔를 약속받고 한국에 왔는데 IMF가 터지는 바람에 광고회사에서 콘티맨으로 일하기도 하고 박중훈과 OB라거 광고를 찍기도 하는 등 데뷔 전 많습니다.

 

맥주광고에서 손가락 회오리 댄스를 췄는데 이때 라거맨으로 알려지며 데뷔가 확정되죠.

 

박준형은 지오디 다른 멤버들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데 김태우와는 아예 띠동갑입니다.

김태우와

 

그러다 보니 안무 익히는 게 늦어서 다른 멤버들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지오디 데뷔전 일산 숙소에서 힘들게 지낼 때 박준형은 시트콤 단역이나 뮤직비디오 단역으로 돈을 벌어서 애들을 먹여 살렸다고 하네요.

 

단무지 국물도 먹었다는 고난의 시절...

단무지 국물도 먹었다

 

 

지오디가 히트곡도 많지만 여러 가지로 스토리가 있는 그룹이라 아직까지도 오랫동안 사랑받는 거 같습니다.

서태지와

 

윤계상이 장첸으로 확 뜨기 전까지만 해도 박준형은 지오디 멤버 중 독보적인 캐릭터였죠.

 

지금도 제2의 전성기를 누리며 정말 캐릭터 하나만큼은 확실한 연예인입니다.

 

예전에 X맨에서 강호동을 번쩍 들 정도로 체력과 힘, 몸이 좋을 걸로 유명합니다.

근육맨

 

지금도 근육이 불끈불끈 한 모습이 겉으로도 나타나지요.

 

데뷔 초기 시절에는 노래 가사만 빼고 진짜로 한국말을 거의 못했다고 하고 지금도 교포 말투죠.

 

아직도 한국말을 들으면 머릿속에서 영어로 번역하고 영어로 생각하고 영어 문장을 만들어 다시 한국어로 번역하는 복잡한 과정을 거친 다음에 한국말을 한다고 하네요. ㅎㅎ

 

제가 아는 지인 중에도 박준형과 똑같이 69년생 교포 출신이 있는데 전구다마, 와르바시, 아까징끼 이런 일본 말을 많이 썼는데, 박준형도 고깃간, 목간통, 빤스, 와이샤쓰 이런 말을 많이 쓰죠. ㅎㅎ

 

할머니의 영향때문이라고 합니다. 예전엔 이민 1세대에게 말을 배워서 이런 경우가 정말 많았다고 해요.

 

 

god 노래 중에 유명한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어. 이것도 미국 시절 박준형의 경험을 토대로 각색해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하네요.

 

실제로는 짜장면이 아니라 잡채. 잡채를 가져갔다가 놀림을 받았다고 합니다.

 

박준형 하면 유명한 일화가 박근혜 대통령한테 누나라고 하고 같은 밀양 박씨끼리 셀카 찍자고 했다고 ㅎㅎ

근데 밀양박씨가 아니었다네요. 노무현 대통령에게도 허그를 했다고 ㅎㅎ.

 

박준형하면 자동차에 대해 일가견이 있는 걸로 유명한데 그래서 자동차 관련 프로그램도 많이 했습니다.

차에서 찍은 사진

 

근데 자동차 관련 프로그램들은 보는 사람들만 보니까 그렇게 알려지지는 않았죠.

 

암튼 자동차 관련 방송을 하는 박준형을 보고 있노라면 그렇게 해박할 수가 없어요.

평소이미지와는 정 반대 ㅎㅎ

 

순풍 산부인과 등 연기도 몇 번 했었는데 그냥 카메오 정도 수준. 자넷 잭슨 뮤비에 나온적이 있고 드래곤볼 에볼루션, 스피드 레이서, 미드 등에도 몇번 출연했습니다.

 

박준형 하면 역시 예능이죠.

라디오스타

 

각종 예능에서 박준형은 감초 역할과 특유의 캐릭터로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그러다 와썹맨을 하면서 단지 게스트가 아니라 메인MC로 프로그램을 끌고 나가는 역할도 보여주었습니다.

 

빼애앰~ 이라는 말이 박준형의 시그니처 같은 말이죠.

그 외에 뭔 말인지 알지? 싸갈쓰가 바갈쓰 같은 몇개의 박준형 밈 어투 들이 있습니다.

 

박준형은 한고은과 사귀다가 지오디 탈퇴할뻔한 사건이 있었죠.

그때 한 말이 굉장히 유명한데, 나 서른 두살이다, 서른 두살이면 여자친구 있어도 되는거 아니냐.

서른두살이에요.

 

맞는 말이죠.

박준형 이후로 아이돌 연애한다고 짤라 버리고 그런 문화는 좀 없어진것 같습니다.

 

뭐 별 말도 안되는 규제들이 많았죠.

요즘엔 그렇게 하라그래서 할 아이들도 아니고 ㅎㅎ

 

지오디 활동 당시에는 나이와 퍼포먼스 때문에 안티도 좀 있었지만 지금은 싫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호감 연예인 박준형, 앞으로도 건강한 웃음, 밝은 웃음으로 사람들에게 활력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준형, 지오디, 꽃길만 걸으시길~~!!

 

 

 

 

최지우 나이 남편 시험관 프로필 키 노산 슈돌

최지우 나이 신랑 시험관 프로필 키 노산 슈돌얼마 전부터 최지우 짠한 형에 나온 게 알고리즘에 자꾸 뜨더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MC를 맡는다는 기사가 났습니다.슈돌 폐지되니 마니 하더니 계

tongtong20206.tistory.com

 

 

 

 

류시원 나이 재혼 프로필 와이프 드라마

류시원 나이 재혼 프로필 와이프 드라마왕년의 청춘스타 류시원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나와 재혼한 아내가 임신한 사실을 밝혔습니다.요즘 들어 왕년의 스타들이 부쩍 많이 나오는 느낌인데

tongtong20206.tistory.com

 

 

 

 

풍자 나이 엄마 본명 뜻 트랜스젠더 군대 과거

풍자 나이 엄마 본명 뜻 트랜스젠더 군대 과거얼마 전 전참시에서 풍자가 엄마에 대한 아픈 기억을 얘기했었죠.예전엔 시골에서 농약 먹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오늘은

tongtong2020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