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나는솔로 19기 순자 공주 동해원 관련있다? 없다?

by 통통이0206 2024. 2. 24.

나는솔로 19기 순자 프로필 사진

 

나는솔로 19기 순자 공주 동해원 딸 관련 있다? 없다?

나는솔로 19기가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까지 끝난 현재 다양한 출연자들의 면모와 캐릭터로 또 한 번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 19기 순자가 공주 유명 중국집인 동해원 딸이라는 소문과 관련해 관련 있다? 없다? 는 내용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남자 출연자들은 자기소개가 끝난 상황이고 여자 출연자들 역시 영자와 영숙의 경우 워낙 유명인 들이라 일찍 신분이 탄로(?) 났고 현숙은 의사임이 인터뷰에서 나온 상황, 그중 순자가 전국 5대 짬뽕집이라는 공주 동해원 딸이라는 얘기가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죠.

순자 동해원딸 루머의 시작점
루머의 시작점

 

지난 2월 14일 첫 방송 후 나는솔로 갤러리와 블라인드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순자가 공주 동해원 딸이라는 얘기가 퍼지기 시작했는데요.

 

1. 순자 공주 동해원 무남독녀 딸이다

2. 순자 공주 동해원 둘째 딸이다 ㅎㅎ

3. 공주 동해원 연매출 220억이다

4. 공주 동해원 일매출 천만 원에 체인점도 많다

이 외에 여러 가지 카더라 루머들이 순식간에 확산되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에 순자가 공주에서 상주까지 19만 원 택시를 타고 왔다는 장면까지

택시비만 19만원

 

순자의 재력을 보여주는 제작진의 암시라는 말까지 설득력 있게 퍼지면서 이런 소문은 사실일 가능성이 많다는 얘기가 떠돌았었습니다.

 

여기서 동해원에 대해 잠깐 살펴보면 1973년 개업한 중국집으로

 

명함에 쓰여있듯이 체인점이 없으며 전참시, 수요미식회, 식신로드에 방송된 유명 중국집 맛집입니다.

 

 

 

메뉴 중에선 짬뽕이 가장 유명하며 송탄 영빈루나 초마 스타일인데 국물맛은 깔끔한 편이라고 합니다.

 

동해원 메뉴판

 

동해원에 하도 나는 솔로 순자 관련 문의가 많아지니까 사장님이 아예 팻말을 걸으셨다고 하네요.

"저희 동해원은 나는솔로 프로그램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관련이 없습니다.

 

원래 장사가 잘되는 집이라 나는솔로 후광이 아니더라도 손님이 많기에 빨리 정리하시고자 하신 것 같아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고 너무 일찍 가거나 늦게 가면 못 먹을 수 있으니 적당한 시간에 방문하시는 게 좋고 주말엔 30분 정도 연장 영업 한다고 합니다.

(*2시 넘으면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편 19기 순자의 경우 이제까지 없었던 스타일의 여자 출연자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순자 등장화면

 

개인적으로는 데이트 앱을 통해 남자를 만났다거나 혼전순결주의였다가 이제는 아니라는 얘기들은 

어? 이 얘기를 왜 하지? 싶더라고요..

데이트앱 사용

 

 

혼전순결주의다

 

사람이 너무 순박하다 보니 인터뷰에서 너무 솔직하게 얘기했나?

프로그램이야 이런 발언들이 쎄고 화제가 될 수 있으니 썼겠지만 순자 본인한테 혹시 악플이 갈까 봐 약간 걱정되긴 하던데 저만 걱정하는 것일 수도 있고요 ㅎㅎ

 

캐리어 끌어주는 초반 장면에서 영철과 투샷이 있었는데 어울린다는 반응들이 많았네요.

영철과 투샷

 

그 외 영철이 쌈을 사줘서 좋았다고 하는 장면도 있고,

왠지 영철과 뭔가 있는 듯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정작 영철은 그냥 순자 님이 혼자 있어서 쌈을 싸준 거라고 선을 긋는 듯한 얘기를 하던데 ㅎㅎ 사람일은 모르는 거죠.

 

보통 나는 솔로에서는 등장화면의 자막이 그 출연자의 많은 부분을 내포하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순자의 경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만능 재주꾼' 정도밖에 없어서 파악이 되지 않았습니다.

 

소개 화면에서 사주풀이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장기자랑도 하겠다는 인터뷰가 있었는데 그래서 만능재주꾼이라고 붙여준 것 같고 분량도 적지 않을 것 같네요. 스스로 복순이라고 하는 걸 보니 밝고 자신감 넘치는 성격인 거 같아요.

사주풀이

 

복순이라고 한다

 

 

다음 화에서 본격적으로 여자 출연자들 자기소개가 있을 건데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나는솔로 19기 순자 공주 동해원 딸과 관련 있다 없다?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자 출연자 자기소개까지 끝나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노선이 조금은 보일 듯합니다.

나는솔로 19기 순자 지금처럼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끝까지 파이팅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