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최강희 김숙 전참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알바

by 통통이0206 2024. 5. 4.

최강희 김숙 전참시 나이 프로필 알바

최강희 김숙 전참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알바

이번 주 전참시에 최강희와 김숙이 나왔습니다.

최강희는 4차원으로 유명한 대요 송은이 김숙 과는 오랜 친구라고 하지요.

오늘은 최강희 김숙 전참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알바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선물을 잔뜩 들고 최강희의 집에 방문하는데요.

최강희의 집은 이미 김숙, 송은이가 돌려쓰고 있는 가구들도 꽉 차 있죠.

김숙의 방문

 

최강희는 김숙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김치 비빔국수를 해준다며 김숙을 공포의 소용돌이로 몰아넣죠.

 

김숙은 계속 말렸지만 최강희의 고집을 꺾지 못합니다.

 

최강희는 물이 끓지도 않았는데 소면을 넣는가 하면

찬물을 면을 넣다

 

면을 헹굴때도 초짜 티를 어김없이 발휘하더라고요. 

면을 쏟는 최강희

 

정작 난이도가 있는 김치 잘게 썰기는 김숙에게 토스하고 ㅎㅎ

칼도 과도 밖에 없어서 앙증맞네요. (우울증 때문에 큰 칼을 없앴을 수도..)

김치를 과도로

 

한편 최강희는 김숙에게 과거 자기가 김숙의 집에서 저지른 잘못을 실토하는데요.

최강희는 예전에 김숙의 집을 청소할때 보안 업체 전선을 끊어서 김숙을 멘붕에 빠뜨렸었죠. ㅎㅎ

 

 

비빔국수 맛은 어땠을지 궁금하네요..

비빔국수를 먹는 최강희

 

한편 최강희는 유튜브 '나도최강희'에서도 '배우 최강희의 본캐와 부캐(feat. 전참시)'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전참시 촬영장으로 가는 모습을 보여줬죠.

 

최강희는 라디오를 마치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촬영장으로 가며 송은이를 만났는데 캠장에서 아르바이트할 거라고 얘기하더라고요.

캠장 알바가는 강희

 

최강희는 이 캠핑장에서 2년 전, 일을 그만두고 한 달간 장박했었다고 얘기했죠.

본캐가 뭐라고 생각하냐

 

불멍으로 힘들었던 시기를 이겨냈던 송은이를 보고 결정했다고.

 

최강희 나이는 1977년 5월 5일생입니다.

어린이날이 생일이네요. 그래서 철이 없는건지 ㅎㅎ

기분이 안좋다는 강희

 

은평구 불광동 출신입니다.

키는 163cm, 48kg, 혈액형은 B형, 발사이즈는 235mm

 

가족은 어머니와 오빠 최락규, 언니가 있습니다.

오빠는 작곡가로 활동중이라고 하네요

 

 

은평구 출신 연예인이 좀 있지요 채정안이랑 예일여중 동기동창이라고 해요.

동명여고 나왔고 서일대를 중퇴했습니다.

 

최강희는 공부를 못해서 대학에 붙었을 때 친구들이 모두 박수를 쳐 주었다는데요, 1달 만에 그만뒀다고 합니다.

이유는 본인은 노력을 안하고 붙었기 때문에 노력한 친구들한테 미안해서 라는데 ㅎㅎㅎ

 

독실한 크리스찬이고 침례회라네요.

 

통일교라는 루머가 있는데 헛소문이라고.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길.

 

데뷔는 1995년 KBS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했습니다.

한때 여고괴담 출신 여배우들은 다 뜬다는 속설이 있었는데 최강희도 여고괴담 출신이죠.

 

방방방 앞으로 다가오는 귀신장면으로 유명합니다.

워낙 최강동안이라 고등학생 역할을 오래도록 맡았습니다.

최강희

 

최강희는 엄마와 살고 있었는데 이번에 독립한다고 하네요.

최강희 독립

 

최강 4차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2009년까지 삐삐를 썼다고.

 

김숙, 송은이 외에 류현경, 선우선, 김민서, 장나라 등과 친하다고 하네요.

 

한때 우울증이 심해 술에 의존했었다고 해요.

알콜 의존

 

종교와 고깃집 설거지, 가사도우미 알바 등 몸 쓰는 일을 하며 우울증을 극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청소 알바

 

 

어부 체험도 해보고,

어부 체험

 

양치승 관장과 운동도 열심히 하는 중이죠.

최강의 운동

 

유튜브를 통해서 솔직한 자기 심정과 현재 상황, 앞으로의 계획 등을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은근히 팬덤이 있는 최강희, 어려운 일도 있었지만 그걸 극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참 매력적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주관있고 솔직하게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퍼트려 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