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이국주 나이 키 집 프로필 남자친구 의리 전환규

by 통통이0206 2024. 8. 5.

이국주 나이 키 집 프로필 남자친구 으리 전환규

이국주 나이 키 집 프로필 남자친구 의리 전환규

여러 예능프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국주가 안영미와 폭로전을 벌였습니다.

오늘은 이국주 나이 키 집 프로필 남자친구 의리 전환규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국주 나이 키 집 프로필 남자친구 의리 전환규

이국주 전참시 안영미 폭로전

최근 녹화에서 이국주는 여름 보양 특별 레시피와 함께 귀여운 웰컴 푸드를 준비하며 손님을 맞이했습니다.

삼계 수제비

 

이국주의 작업실로 찐친 3인방 신기루, 안영미, 유병재가 등장하고 이전 작업실에 방문했던 유병재와 신기루는 깔끔한 스타일로 탈바꿈한 작업실의 모습에 두 눈이 깜짝 휘둥그레졌죠.

 

주방용품계의 엠버서더 이국주는 물건들을 한가득 쌓아두며 맥시멀리즘으로 살던 과거와 달리 미니멀리스트로 변한 정반대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편한 상태로 한 상 가득 요리하던 지난날의 이국주는 온데간데없이, 그녀는 예쁜 원피스를 곱게 차려입은 채 홈카페 감성을 담아 브런치도 해 먹네요.

 

이국주와 상수리 매니저는 스페셜 요리 한 상을 내놓는데 앙증맞은 닭 모양의 삼계 수제비는 물론 새콤달콤한 무침회, 납작 만두, 실비 파김치 등 각양각색의 요리 향연으로 손님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야식 본능을 깨웁니다.

수제비

 

그런가 하면 이국주와 안영미는 과거에 대한 폭로전을 시작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는데 "어디서도 말 못하는 이야기, 여기서만 할게"라며 운을 뗀 이국주는 술에 취하면 나체 상태로 자신을 비롯한 주변 사람들을 괴롭게 한다는 안영미의 에피소드를 전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습니다.

폭로전

 

이국주의 말을 듣던 안영미는 "이야기를 잘 만들어내네"라고 침착히 대응한 것도 잠시 증거 사진까지 제출하며 이국주의 구남친을 소환,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갔죠. 정말 찐친인 듯

안영미와 이국주

 

이국주는 한 건물에서 집과 사무실로 나눠 지내왔는데 최근 집을 후배의 신혼집으로 내주며 거처를 옮겼다고.

후배에게 양보

 

이국주는 “개그맨 후배 명근이가 결혼한다. 와이프 될 사람도 스타일리스트라서, 오며 가며 많이 봐서 친해졌다. 애가 너무 괜찮다”며 “저희 집이 좋다고 해서 들어오라고 했다. 막상 제가 갈 데가 없더라. 부모님 집에 동생도 같이 사는데 그 집에 들어가려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는 거의 작업하는 사무실에 있을 것 같다. 원래 촬영하는 곳인데 여기를 싹 리모델링했다. 작업도 하고, 사무실로 쓰면서 지낼 것 같다. 너무 좋다. 언제 이런 경험을 또 해보겠냐”며 만족스러워했죠.

 

이국주 정말 의리네요.

 

또 이국주는 떡볶이 대신 다이어트에 좋은 달걀볶이도 소개했죠.

저탄고지 떡볶이

 

고추장, 어묵 육수를 이용해 만든 양념에 떡이나 면사리 대신에 삶은 달걀을 넣고 졸이는 달걀볶이를 만들어 사람들의 관심을 자아냈습니다.

달걀볶이

 

전현무는 "다이어트 시기 밀가루 섭취를 제한할 때 좋은 방법인 것 같다"라고 했죠.

 

한편 이국주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가 깜빡하고 남자친구를 한국에 두고 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는데 선글라스를 골랐는데 직원분에게 물어봤다고.

선글라스 어때

 

이국주는 "어떤데? 세 개 중에 이거 골라줬는데 그분 센스 어떤데? 별로임?"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이국주는 "국모닝, 여행하러 와서 10시간 자는 나 어떤데, 숙소 앞 1분 걸어서 식당 들어가는 나 어떤데"라고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국주 나이 키 집 프로필 의리 전환규

이국주 나이는 1986년 1월 5일생 38살입니다.

프로필 사진

 

서울 출신. 키는 172cm, 102kg.

이국주 사진

 

혈액형은 B형

 

가족은 아버지(1955년생), 어머니 김정숙(1963년생), 남동생 이선규(1997년생)가 있습니다.

반려견 바비(말티푸)가 있고요.

 

학교는 송곡여고를 나와 세한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졸업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 2006년 MBC 공채 1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죠.

옛날 이국주

 

어릴 적 어머니가 고향인 대구를 떠나 서울로 올라온 후 출생신고를 하였으며, 이후 서울에서 초중고를 졸업했습니다.

 

집안이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였고, 본인도 집에서는 딱히 활동적인 성격이 아니었지만, 고등학교 체육대회나 축제에서만큼은 주위의 권유로 무대에서 단독으로 춤을 췄을 만큼 끼는 상당히 많았다고.

 

덕분에 송곡여고 이효리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당시 어머니 김정숙 여사가 학교 육성회장이었는데, 함께 있던 교장선생님에게 "어머... 저기 운동장에서 춤추는 학생은 누구예요?"라고 물었더니, 교장선생님이 "... 국주잖아요."라고 해서 어머니가 깜짝 놀랐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이러한 끼를 바탕으로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MBC개그맨이 됐지만 사모님, 고독한 킬러, 주연아, 그렇지요 등으로 가까스로 연명하던 MBC의 개그환경은 앞날을 전혀 기대할 수 없는 상황이었죠.

 

전환규와 이국주는 MBC 공채 딱지를 잃어버릴 각오를 하고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하기로 하죠. 이로 인해 전환규와 이국주는 사실상 MBC에서 방송정지 수준이 되었습니다.

전환규와 이국주

 

코빅에서는 장도연과 박나래가 나가고 문규박과 단 둘이 콤비를 이뤄 출전했는데, 95% 이국주의 입담으로만 풀어가는 '리얼 연애' 코너로 처음부터 승점을 꾸준히 따며 상승세를 탔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주는 이국주 본연의 캐릭터와 가장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는 코너.

 

그러다 신기루와 콤비를 이룬 '더블패티' 팀을 결성해 나름 평타를 치는데 그녀의 아이덴티티인 '호로록!' 이 더블패티 시절에 나왔죠.

 

그러다가 13-14 시즌, 배우 김보성의 의리로 갑자기 주목받기 시작, 빅네임급 개그맨으로 올라가는 포문을 엽니다.

의리

 

'수상한 가정부'에서 김보성을 패러디한 보성댁으로 나와 열연을 펼친 덕분에 크게 대박이 났습니다.

 

물론 SNS의 영향도 컸지만.

덕분에 원조 김보성이 CF까지 찍을 정도로 강제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였고 이국주도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요즘은 먹찌빠등 먹는 예능과 기타 여러 가지 예능 프로에서 맹활약 중이죠.

먹찌빠

 

자신의 길을 스스로 개척한다는 생각으로 코빅으로 넘어가 개그우먼으로 살아남은 이국주.

코빅 김석현 피디가 인정하는 개그우먼이죠.

 

앞으로도 개그든 방송이든 어디서나 건강한 웃음 많이 주는 그럼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국주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