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신슬기 나이 키 프로필 서울대 아버지 엄마 덱스

by 통통이0206 2025. 2. 9.

신슬기 나이 키 프로필 서울대 아버지 엄마 덱스

신슬기 나이 키 프로필 서울대 아버지 엄마 덱스

 

배우 신슬기가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비주얼, 스펙, 러블리한 심성까지 가진 엘리트 대학생으로 완벽 연기 변신했습니다.

신슬기 나이 키 프로필 서울대 아버지 엄마 덱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슬기 나이 키 프로필 서울대 아버지 엄마 덱스

신슬기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독고세리

KBS2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신슬기가 신라주조 창업자 독고탁(최병모 분)과 장미애(배해선 분)의 딸이자 한국대학교 MBA 과정을 밟고 있는 ‘독고세리’ 역으로 분해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켰습니다.

 

 

드라마 속 신슬기는 자신의 데뷔작인 tvN ‘피라미드 게임’ 속 전교1등 FM 반장 ‘서도아’와는 상반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접수.

 

전작에서 게임의 핵심 히든키로 냉철하고 똑 부러진 모습을 보였다면,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는 엄마의 말에 일거수일투족 영향을 많이 받는 착하고 순진한 딸로 연기 변신을 한 것.

 

 

그는 두 작품 모두 부유한 가정의 외동딸 캐릭터지만 외모부터 성격까지 180도 다른 인물을 입체적으로 잘 그려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지난 1,2회 방송에서 세리와 미애는 유쾌한 모녀(母女)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한결의 전화에 “도레미파솔..오빠”하고 받으라는 미애의 말에 세리는 그대로 따라 해 웃음을 자아냈죠.

 

 

그런가 하면, 한결의 아버지인 한동석(안재욱 분)이 소개팅 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혹여 라도 그가 재혼하면 딸에게 돌아갈 유산이 반으로 줄어들까 걱정하는 모습에 세리는 “엄마도 참..속물처럼”이라며 돌직구를 날려 평소에는 친구 같지만 불쑥불쑥 현실 모녀의 관계성을 보여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신슬기는 안정적인 연기를 바탕으로 부유한 가정에서 모든 사랑을 독차지한 딸의 캐릭터적 특성을 잘 살려냈죠.

 

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럽고 세련된 비주얼로 보는 재미를 높였으며, 마주하는 인물들에 따라 각기 다른 티키타카를 선보여 앞으로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슬기 나이 키 프로필 서울대 아버지 덱스 엄마

 

신슬기 나이는 1998년 3월 3일 (26세)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본관은 영산 신씨 (靈山 辛氏)

 

키는 160cm, 왼손잡이

 

 

가족은 아버지 신용호, 어머니

 

아버지가 BIO성형외과 원장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예원학교 (음악부 / 졸업), 서울예술고등학교 (음악과 / 졸업),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 피아노전공 / 학사) 소속사는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2024년 TVING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로 데뷔했습니다.

 

 

MBTI는 ENFP

 

신슬기는 2020년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진(眞)에 입상했습니다.

 

 

2022년 12월에 공개된 넷플릭스의 리얼리티 연애 예능 솔로지옥 2에 출연 덱스와 함께 큰 화제를 모았죠.

 

 

2024년 2월에 공개된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 서도아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2025년 2월에 공개된 KBS 2TV 주말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 독고세리 역으로 출연 중이며, 같은 해 4월 방영 예정인 SBS 월화 드라마 귀궁에 최인선 역으로 캐스팅.

 

 

솔로지옥 3 출연자이자, 같은 해 전국춘향선발대회 참가한 적이 있는 윤하정과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초등학생 시절 전교회장, 중학생 시절 반장을 역임했으며, 한때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했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작인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함께 촬영한 장다아와 겹치는 점이 많다고.

 

 

둘은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코스를 밟았고 2024년에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으로 연예계 데뷔를 한 것도 같다고.

 

 

신슬기, 그냥 솔로지옥에 나오는 정도로만 알았는데 정식 배우로 도전하고 있네요.

 

앞으로 얼마나 성장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신슬기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