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편스토랑 양지은 나이 프로필 학력 팬카페 치과의사 남편

by 통통이0206 2024. 4. 19.

편스토랑 양지은 나이 프로필 학력 팬카페 치과의사 남편

편스토랑 양지은 나이 프로필 학력 팬카페 치과의사 남편

이번주 편스토랑에서 국악과 트로트를 넘나드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양지은이 치과의사 남편의 특급외조를 받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편스토랑 양지은 나이 프로필 학력 팬카페 치과의사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지은 방송

 

제주댁 양지은은 지난 방송에서도 ‘못하는 요리가 없는 제주 큰 손’ 면모는 물론

양지은 지난방송

 

동갑내기 훈남 치과의사 남편, 귀여운 아들, 딸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을 공개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지난방송 요리

 

이번 주에도 양지은은 남편과 안방에 오붓하게 누워있는 모습으로 시작했습니다.

치과의사인 양지은 남편은 아내의 팔과 다리를 정성껏 안마하며 한의사 친구에게 배운 혈 자리까지 꼭꼭 눌러주어 편스토랑 패널들의 부러움을 샀죠.

 

편스토랑 출연진들은 “남편분 정말 잘생기셨다”, “너무 보기 좋다”라고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습니다.

양지은 훈남남편

 

양지은 남편의 달달한 외조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는데요, 양지은이 쉬는 동안 남편은 열심히 미역국을 끓이고 있네요.

양지은 남편은 매년 아래가 출산한 날과 시간에 맞춰 미역국을 끓여 먹인다고 합니다. 대단하쥬?

사이좋은 부부

 

아내 사랑으로 유명한 류수영, 이상엽조차 “대단하다”, “내가 졌다”라고.

 

양지은은 임신했을 때를 떠올리며 “임신했을 때도 ‘여보가 해주는 쌀국수를 먹고 싶네?’하면 쌀국수를 해주고 ‘덮밥이 먹고 싶네?’하면 바로 덮밥을 해줬다”며 “뭐든 말만 하면 직접 다 해줬다”라고 자랑 아닌 자랑을 했죠.

 

양지은이 남편을 바라보는 눈빛이 찐인거 같죠? ㅎㅎ

남편 바라기

 

양지은도 남편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는데, 지난 출연 때 남편이 너무 내추럴하게 나와서 옷을 선물했다고 하네요. 남편이 더 멋있게 보이고 싶어 하는 양지은의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양지은의 선물

 

미스트롯 2 출신 가수 양지은 나이는 1990년 1월 9일 생입니다.

양지은 미스트롯

 

제주 출신이구요, 키는 164cm, 혈액형은 0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 남동생, 그리고 동갑내기 치과의사 남편 조창욱과 아들 조의진, 조의연이 있습니다.

손하트 양지은

 

학교는 제주 한림여중고를 나와 전남대 국악과 학사, 연세대 음악교육학 석사까지 마친 음악 엘리트네요.

종교는 천주교, 소속사는 티엔 엔터.

티엔엔터 소속 맴버들은 엄청 많고요, 예전 초록뱀이 전신이죠.

 

MBTI는 ESFJ.

 

 

양지은은 무려 초등학교 5학년에 담임선생님의 권유를 받아 KBS 동요세상에 출전해 수상했다고 하니 음악 신동 출신입니다.

양지은 어린시절

 

주위에서 성악을 배우라고 했는데 가정형편상 판소리를 배웠다고 해요.

아버지가 운영하고 있던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수업료가 밀리는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2010년 아버지가 당뇨합병증으로 시한부 판정을 받았는데 양지은이 신장을 기증했다고.. 양지은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판소리 공부에 매진해 결국 제주 출신 1호 홍보가 무형문화재 이수자가 되었습니다.

양지은

그러나 기증 수술 후유증으로 몸이 안좋아 음악을 포기하고 가정주부로 살다가 미스트롯 1 방송을 보고서 도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남편 또한 양지은의 도전을 응원하며 아낌없이 지원을 했다고 합니다.

 

양지은은 준결승에서 떨어졌지만 진달래의 학폭 논란으로 기적적으로 재합류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양지은은 갈등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남편의 응원으로 힘을 내서 재합류 하기로 했고 준결승전에서 부른 태진아의 사모곡이 터져 승승장구 결국 미스트롯 진에 뽑히게 되었습니다.

 

노래는 일품이지만 댄스 실력은 민망한 것으로 또 유명하죠.

춤추는 게 로봇 같아서 AI지은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니까요.

양지은 갤러리에서는 양뚝딱이라고도 불리기도 했다네요.

 

양지은의 댄스 실력은 이제 흠이라기보다는 웃음 요소가 되었다고 할까요? ㅎ

노래를 워낙 잘하니까 괜찮죠 뭐.

 

외모는 요즘 하는 말로 상견례 프리패스상으로 불리는데,

예전에 TV조선 뉴스에 출였했을때 사람들이 아나운서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셀카

 

앞머리스타일에 따라 깐지은과 덮지은으로 나뉘는데,

깐지은
깐지은

 

덮지은
덮지은

 

본인은 깐지은이 본인 취향이라고 하기도. 팬미팅 콘서트에서도 깐지은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목소리는 국악인치고는 굉장히 맑은 음색에 속하며 탁성을 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포기했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恨)이라는 감정을 잘 표현하는 목소리를 내기 때문에 트롯과 찰떡이라고 합니다.

 

 

복면가왕에서 선보인 청춘의 덫과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인 별리를 통해 양지은만의 한(恨) 맺힌 음색을 엿볼 수 있는데요,

복면가왕

 

오랜 시간 동안 국악 수련으로 연기 경험도 자연스럽게 습득하며 뮤지컬 서편제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죠.

서편제

 

양지은 팬카페, 인스타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지은 팬카페 미소지은 링크

 

 

양지은 인스타 링크

 

 

 

이상으로 편스토랑 양지은 나이 프로필 학력 팬카페 치과의사 남편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는 사람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동갑내기 친구, 양지은 부부 앞으로도 꽃길만 걷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