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라디오스타 랄랄 나이 키 남편 신점 풍자 보리 레오제이 에디실바

by 통통이0206 2024. 4. 17.

라디오스타 랄랄 나이 키 남편 신점 풍자 보리 레오제이 에디실바

라디오스타 랄랄 나이 키 남편 신점 풍자 보리 레오제이 에디실바

이번 주 라디오스타에는 태진아, 홍석천, 랄랄, 강재준이 출였했습니다.

3년 만에 라스에 등장한 랄랄은 본인 피셜 이동욱을 닮은 남편을 소개했는데 랄랄 남편의 얼굴을 아는 홍석천은 장민호보다 조금 더 잘생겼다는 정도로 정리.

오늘은 랄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랄랄은 결혼식 없이 녹화 전날 남편과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인 부부가 됐다고 하네요!

결혼식 대신 여행으로 대체했다고 합니다.

 

랄랄 남편의 얼굴이 이동욱을 닮았다는 얘기에 홍석천은 “제가 봤는데, 1970~80년대 미남 스타일”이라며,

“장민호 팬들한테 맞아 죽을 수 있는데, 장민호보다 조금 더 잘생겼다”라고 목숨 걸고 얘기.ㅎㅎ

랄랄 남편

 

랄랄은 3년 만에 라스에 나왔는데 지난 출연 이후 금수저 논란에 휩싸여 구독자가 오히려 줄었다고 하네요.

 

랄랄 유튜브 구독자는 무려 136만 명입니다.

 

랄랄 유튜브 링크

 

 

랄랄의 본명은 이유라이며 생년월일은 1992년 12월 28일생입니다.

랄랄 놀라는 사진

 

키는 167cm에 65kg, A형입니다.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지금 임신 중이며 7월에 출산예정이라고 하네요.

임신 랄랄

 

본인피셜 이동욱을 닮았다는 남편은 81년생.

결혼식은 하지 않고 식구들과 태교여행으로 퉁쳤다고.

랄랄 결혼사진

 

랄랄 학교는 인천대 공연예술학과를 중퇴했으며 소속사는 제이디비 엔터입니다.

 

제이디비 엔터는 개그맨 김준호와 김대희가 만든 회사로 잘 나가는 개그맨들은 거의 소속된 회사죠.

예전 코코 엔터 사람들이 다 여기로 모였다고 보면 됩니다.

 

김준호, 박나래, 유민상, 김지민, 김민경, 홍윤화 등등 거의 다 개그맨들 천지입니다.

 

랄랄 MBTI는 ENTP.

랄랄 엽기

 

랄랄의 특기는 썰 풀기인데 본인이 겪은 일이 아닌 것도 기가 막히게 잘 풀고 몰입이 잘 되게 이야기를 잘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랄랄이 방송을 얼마나 잘하냐면 유튜브 구독자 6천 명 시절에 한 달도 안 돼  25만 명으로 키워냈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TV BJ도 하고 있습니다.

랄랄 내추럴

 

랄랄 하면 유명한 사건이 2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는 중학생 별풍선 환불 거부 사건.

 

한 중학생이 랄랄에게 한 달 동안 140만 원 상당의 별풍선을 후원했는데 나중에 가족이 환불해 달라고 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랄랄은 이 일을 유튜브 계정에 올려 공론화 했는데 여기서 찬반 양론이 갈렸습니다.

랄랄은 이런 일이 많아서 경각심 고취 차원에서 그랬다고 했는데, 나중에 방통위까지 나서서 랄랄이 환불하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또 한 가지 신점 사건이 있는데 랄랄은 평소 비혼주의로 살겠다고 누누이 말해왔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신점을 봤는데 '무속인이 사랑했던 11살 연상 전 남자 친구와 32살에 결혼할 것'이라는 예언 을 했다고 합니다.

랄랄 신점

 

그때 당시 너무도 어이없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맞아버려 화제가 된 것이죠.

 

거기에 덜컥 임신까지..

참고로 랄랄 신점 본집은 마곡에 있다고 하는데 뜬 소문이라고 합니다.

(랄랄이 밝힌 적이 없다네요..)

 

남편과의 연애와 결혼에 대해 교제 초반부터 본인은 비혼주의자이니 결혼을 원한다면 다른 사람을 만나라고 당부했었다고 합니다.

랄랄 신혼집

 

하지만 연애가 계속되면서 자신이 이 남자라면 결혼을 하고 싶다고 생각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랄랄 임신 관련해서 풍자 태몽도 화제가 됐는데요.

 

랄랄이 결혼발표를 하기 한 달 전에 풍자가 혹시 결혼하냐고 먼저 연락을 해왔다고 합니다.

 

풍자가 꿈을 꿨는데 랄랄이 헬맷을 줘서 갖고 있었더니 랄랄이 다시 돌려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줬다가 뺏는 게 어디 있냐. 다시 줘라'라고 했더니 랄랄이 그 헬멧을 배에 숨겼고, 꿈에서 랄랄은 "언니 나 여기(배) 보호해야 돼. 진짜 필요해. 필요해서 달라고 하는 거야. 헬멧 다시 줘"라고 부탁했다고 하네요.  태몽이 헬멧 ㅎㅎ.

 

또 예전에 미우새에서 오민석과 소개팅하는 모습으로도 많이 알려졌었죠.

오민석과 소개팅

 

거기서 코로 쌍피리 부는 것도 나왔었는데 3년 전 라스에서도 했었죠.

랄랄의 시그니처 개인기라고 할까요? ㅎ

소개팅 쌍피리

 

랄랄 하면 보리도 연관 검색어에 자주 나오는데요.

보리

 

보리는 랄랄과 같이 유튜브를 하고 있는 남자로 본명은 김기석입니다.

드랙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여장을 많이 해서 보리 성별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죠.

남자입니다.

 

 

레오제이와 함께 찍은 커플 바디프로필도 화제가 됐었습니다.

레오제이와 바프

수위가 높아서 이 정도밖에 못 보여드리네요...

 

브라질 틱톡커 에디실바와의 합방도 화제가 됐었죠.

틱톡커 에디실버

 

랄랄은 “팔로워가 몇 명인지 몰랐는데..”라며 에디실바와 글로벌 기싸움을 벌인 비화도 공개했는데,

에디실바 합방

 

이후 해외 구독자가 늘었다고 하네요.

이러니 136만 가는 거 아니겠습니까?

 

랄랄은 라스에서도 최근 뜨거워진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면서 해외에 갔을 때 해외 팬들이 알아보고, 협찬도 엄청 들어온다고 합니다.

 

특히 업체에서 제작해 준 대왕 쿠션으로 강재준의 얼굴과 홍석천의 머리에 분칠을 해 난리가 나기도.

홍석천 머리 방석

 

그런가 하면, 랄랄이 저작권 부자인 것도 나왔는데요

처음엔 “아무렇게나 원할 때 틀려고 만든 곡인데.. 저작권료 사이즈에 깜짝 놀랐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랄랄은 저작권료가 너무 많이 들어와 잘못된 것 같아 협회에 확인 전화까지 걸었다고 하네요. ㅎㅎ

 

 

이상으로 라디오스타 랄랄 나이 키 남편 신점 풍자 레오제이 별풍 에디실바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랄랄 보면 '야 끼라는 게 저런 게 끼 구나' 싶을 정도로 높은 텐션과 순발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뮤지컬 배우 출신이라 연기력도 있다고 하네요.

결혼까지 했으니 앞으로도 꽃길만 걷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