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나는솔로 25기 미경 나이 직업 프로필 인스타 광수 영식

by 통통이0206 2025. 3. 20.

나는솔로 25기 미경 나이 직업 프로필 인스타 광수 영식

나는솔로 25기 미경 나이 직업 프로필 인스타 광수 영식

 

이번 주 ‘나는 SOLO(나는 솔로)’ 25기 광수, 영식과 미경의 데이트는 ‘극과 극’ 데이트였죠.

미경은 전혀 다른 성향의 2남자를 대하면서 당황할 법도 한데 잘 대처하는거 같더라고요.

오늘은 나는솔로 25기 미경 나이 직업 프로필 인스타 광수 영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25기 미경 나이 직업 프로필 인스타 광수 영식

나는솔로 25기 미경 광수 영식 데이트

19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핑크빛 쌍방향과 회색빛 일방통행으로 갈린 ‘솔로나라 25번지’ 첫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첫 데이트 선택에서는 미경이 ‘직진남’ 영식-‘미스터리남’ 광수의 선택을 받아 ‘인기녀’가 된 반면, 영숙이 유일하게 ‘0표녀’가 돼 희비를 교차시켰죠.

 

상철이 영숙에게도 똑같은 퍼센트의 관심이 있지만 일단 순자에게로 가는 바람에 영숙은 짜장면을 먹어야 했죠.

 

 

솔로남이 원하는 솔로녀를 선택해 데이트를 하는 이번 ‘첫 데이트 선택’에서 영숙은 ‘0표’을 받았고 순자는 상철의 선택을 받아 ‘1:1 데이트’를 확정.

 

 

뒤이어 영자는 예상대로 영수, 옥순은 “결이 잘 맞을 것 같다”는 영호의 ‘픽’을 받았고, 현숙은 자신이 첫인상으로 택했던 영철, 미경은 영식-광수의 표를 얻었습니다.

 

 

특히 미경은 ‘미스터리남’ 광수가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자 “진짜로?”라며 당황했으며,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영수님에게 관심이 있다”고 반전 속내를 드러내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놀라게 했죠.

 

미경은 ‘2:1 데이트’로 영식-광수를 더 깊이 알아봤습니다.

 

 

식당에 도착한 미경은 “두 분 주사가 어떻게 되시냐?”고 물었다. 광수는 “귀여워진다”라고 진지하게 답해 웃음을 안겼고, 또한 광수는 “인생 실패담이 있는지?”라는 질문에 “주식 투자를 공격적으로 한 적이 있는데, 잘 될 때에는 20억 원을 벌었다. 그러나 최종적으로 40억 원을 날렸다”고 고백해 소름을 유발.

 

 

광수는 “그걸로 학비를 벌어서 (직장을) 은퇴하고 물리학을 공부하려 했다. 그래서 과하게 했다”고 설명.

 

선물은 아니고 신용으로 레버리지를 했다더라고요.

 

 

식사 후, 미경은 광수와 먼저 ‘1:1 대화’를 했죠.

 

미경은 “귀여운 주사는 언제 나오냐?”고 장난치자 광수는 “조금씩 새고 있지 않나?”고 해 미경을 빵 터지게 했습니다.

 

 

이후 광수는 H대에서 미술을 전공한 미경과 그림이라는 공통 취향으로 매력을 어필했고, 분위기가 무르익자 ‘결혼’, ‘출산’에 대한 미경의 생각을 물었죠.

 

 

미경은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싶기는 하다. 하지만 그게 고려사항이면 좀 더 어린 분을 선호할 것 같은데”라고 말했습니다.

광수는 “자녀를 출산하고 양육하는 게 최종 목표여서, 그 정보가 제일 궁금했다”고 솔직하게 답했죠.

 

 

 

광수는 미경이 나이가 제일 많아서 연륜이 있을거 같아서 픽했다고 하죠.

 

역시 특이한 광수.

 

광수는 2세 생각이 많은 듯 합니다.

 

 

 

 

광수에 이어 ‘1;1 데이트’에 임한 영식은 “내게 이성적 호감은 있는지?”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미경은 “없다면 거짓말이다”라고 긍정 시그널을 보내기도.

 

 

 

미경이 한고은 닮았다며 플러팅 하기도 했죠.

 

 

이에 영식은 “난 이대로 쭉 가면 되냐?”고 직진 의사를 내비쳤는데, 미경은 다른 사람들과도 대화를 나누고 싶다는 뜻을 밝혔죠.

 

그러자 영식은 “다 알아보고 다시 오면 된다”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미경은 영수에게 관심이 있다고.

 

 

완전 뜻밖이었죠.

 

 

나는솔로 25기 미경 나이 직업 프로필 인스타 광수 영식

나는솔로 25기 미경 나이는 1988년생 37살이죠.

 

 

직업은 해외 전시 디자이너 겸 PM이며 한고은 닮은꼴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공개했는데 인스타를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라는 글을 남겼죠.

 

"부족한 점이 보일 수 있으니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립니다"라는 겸손한 내용의 글로 마무리.

 

 

이번 '솔로나라' 25기는 정숙이 사라지고 미경이 등장했는데 기존에 부유하고 지적인 이미지였던 정숙과 맞는 캐릭터가 없다 보니 미경으로 대체한 것이라네요.

 

25기 여자 출연자들끼리 여행을 간 사진들도 공개.

 

 

'25기 귀요미들'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현숙, 영숙, 옥순, 순자, 영자가 모두 단체 사진을 찍었죠.

 

 

 

영자가 미경을 그려준 그림도 있었죠.

 

 

 

미경 인스타 주소는 여기

 

나는솔로 25기 미경 인스타

 

 

 

 

미경은 첫 등장부터 "한 달에 한두 번 해외 출장을 간다"라고 밝히면서 호기심을 자극.

 

 

그 때문에 남자를 많이 못 만난다고 하는데 "27세에 첫 연애를 했다"라고 말하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죠.

 

미경은 "H 대학교 시각디자인 학과를 졸업하고 뮤직비디오와 광고 팀에서 미술감독을 하다가 건강상의 이유로 아트디렉팅 일을 그만두고 현재는 해외전시 디자이너 겸 PM으로 일하고 있다"고 본인 소개를 했죠.

 

 

 

참고로 광고 촬영시 미술팀이 뭐하는거냐면,

 

TVCF를 찍는데 필요한 모든 미술적인 부분, 배경 세트 디자인, 기획부터 해서 제품이 어떻게 잘 보이도록 하느냐 디스플레이나 소품 수배, 배경 세팅 등 카메라에 담기는 그림에 관련된 아트 부분을 서포트 하는 역할입니다.

 

 

세탁기 광고를 한다. 그래서 세탁기 안에 스텐레스 수조가 필요하다. 하면 수조를 구해와야 하는거고, 배경이 꽃밭이라서 장미꽃이 1천송이 필요하다.

 

그러면 화원에 가던지 꽃시장에 가던지 플로리스트를 수배하든지 해서 꽃 1천송이를 준비하는것도 미술팀의 역할입니다.

세트가 어떤 식으로 만들어져야 한다는 기획부터 디자인 등등.

 

세트를 책임지는게 메인역할이고 그 외 부수적인 것들까지 신경쓸게 많습니다.

 

처음엔 미술팀에서 알바처럼 일하다가 경험이 쌓이면 미술감독이 되는거죠.

 

방송국에는 미술 담당하는 직원이 있으니까 프리랜서로 일하려면 주로 뮤비나 광고가 일거리가 되는거죠.

 

이상형에 대해서 25기 미경은 "사고가 자유롭고 배려심 많고 현명하신 분, 같이 있으면 재밌는 그런 분이 좋다"고 말했고, 장거리도 상관없냐는 남자 출연자의 질문에 미경은 "사랑이 1순위라 전혀 상관없다"고 답하기도.

 

연상과 연하 중 어떤 쪽을 선호하냐고 묻자 "의외로 연상 분들한테 인기가 없어서 연하나 동갑을 많이 만났다"고 답.

 

 

이에 미경보다 연하남인 영수는 안도하는 미소를 보이기도.

 

먼저 대시를 하는 분한테 관심이 가냐는 질문에도 "멋있는 행동인 것 같다. 용기를 나한테 가져주는 게 호감이다. 어느 정도는 마음도 열린다"며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어제까지는 2명이었는데 자기소개 듣고 3명으로 늘어났다"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25기 미경 아직까지 어디로 확실하게 노선을 정한건 아닌거 같네요.

 

홍대 미대 출신이라 아트 감도 있는거 같고 예술가 적인 느낌도 있는 듯.

 

 

25기에 처음으로 등장한 이름이라 25기 미경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앞으로 미경이라는 이름의 캐릭터가 구체화될거 같네요.

 

다음주 방송이 기대됩니다.